나라 밖에서까지 집회의 자유를 억압해달라는 정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신유신독재 작성일2015-02-16 05:05 조회2,032회 댓글3건관련링크
본문
나라 밖에서까지 집회의 자유를 억압해달라는 정부, 이게 '국격'인가?
지난 3일 프랑스를 공식방문했던 박근혜 대통령을 맞이한 것은 에펠탑과 루브르 박물관 앞에서 펼쳐진 재불한인들의 집회였다. "박근혜는 대한민국의 합법적인 대통령이 아닙니다!" 100여명 안팎의 우리 교민들이 들었던 현수막의 내용이다.
그런데 정작 충격적인 사실은 이 집회를 불허해달라고 한국대사관에서 프랑스 경찰에 요청했다는 증언이 나온 것이다. 오히려 집회의 자유를 막을 명분이 없다며 프랑스 경찰은 이 요청을 거부했다고 한다.
공교롭게도 박근혜 대통령이 문화강국이라 불리는 프랑스 파리 순방의 테마로 잡았던 것이 바로 '품격과 국격 신장'이었다. 집회의 자유를 억압하는 것이 이 정권의 국격이란 말인가!
참으로 부끄럽기 짝이 없다. 정치적 비판세력을 전혀 용납할 수 없다는 국내 공포정치, 신유신독재의 망령이 대통령을 따라 나라 밖으로까지 기어나갔다.
이는 절대로 그냥 넘어갈 문제가 아니다. 외교당국은 즉시 사건의 전말을 파악하여 관련자들을 엄중 문책해야 한다. 아울러 이것이 주불대사관 측의 단독판단이었는지 청와대의 요청이 있었는지의 여부도 반드시 밝혀내야 할 것이다.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이라이자와 니일같은 닭그네정부는 진짜 좇됀정부다~!!!! 아니 남녘정부는 어쩜 김정은원수가 다스리는 북녘정부만도 못하노? 문창극 이완구 이근안 정형근 그외의 5공정권의 좇됀인간쑤레기들이 널려있는 남녘은 도대체 뭐했노? 나같으면 해외에 가서도 닭그네퇴진하라하고 시위했겄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더러운 인생아~!!!! 왜사노?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통일이 되던지 암튼 어떤식으로든 민족정기가 바로서야지,
안그러면 한국은 현재로는 답이 전혀 안나옵니다.
70년동안 그렇게 살아오니 거즘다 그렇게 되버리는거 같아요.
한국안에서는 나라가 망하건 말건, 걍 눈감고 귀막고 일주일에 반이상은 술에 취해서 살아야 그나마 완전 돌지 않는다 하는 판국이고요..
온전한 정신으로 살기에 너무 많이 괴롭답니다.
온전한 정신 가지신 분들은 걍 다 해외에 있으신거 같아요..
통일이 되던 어떤식으로든 민족정기가 바로서서, 온전한 정신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계도받아 한국도 언젠가 좀더 튼튼한 나라가 됬으면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