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조평통,남녘동포들에게 독재통치집단 심판촉구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북 조평통,남녘동포들에게 독재통치집단 심판촉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5-07-03 13:10 조회25,539회 댓글7건

본문

북측 조국평화통일위원회는 7월2일 서기국보도 제1098호를 통해 남녘동포들은 "민주주의를 무참히 짓밟는 독재통치집단을 단호히 심판하여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 서기국 보도문을 원문 그대로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남조선인민들은 민주주의를 무참히 짓밟는

 독재통치집단을 단호히 심판하여야 한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서기국보도 제1098호




최근 남조선집권자가 여야당이 합의하여 통과시킨 《국회법개정안》에 거부권을 행사한것과 관련하여 청와대와 여야당사이,여당내 계파간에 치렬한 싸움질로 괴뢰정치권이 일대 혼란과 마비상태에 빠져들고있다.


야당들과 각계층 단체들은 박근혜의 거부권행사에 대해 《대국민선전포고》,《정치쿠데타》로 성토하면서 일제히 반발하고있으며 특히 새정치민주련합은 《봉건시대 녀왕과 같은 행태》,《국회와의 전쟁선언》으로 규탄하면서 《국회》에서의 재의결을 강력히 요구하는 등 격렬한 투쟁에 돌입하였다.


지어 《새누리당》안에서까지 《과거 군사독재시기에나 있을수 있는 일》,《유신독재의 재현》이라는 비난이 터져나오고 파벌들사이에 서로 물고뜯는 소동이 벌어지면서 사태는 더욱 심각하게 번져지고있다.
이와 관련하여 남조선언론들은 《박근혜와 국회의 전면전이 시작되였다.》,《당청갈등과 여야대립이 최악으로 치닫고있다.》,《박근혜의 국정추진동력이 심히 상실될것》이라고 하면서 박근혜패당의 독선과 전횡이 판을 치는 비극적현실에 개탄을 표시하고있다.


박근혜의 《국회법개정안》 거부소동은 과거 박정희역도가 중무장한 방대한 병력을 내몰아 백주에 《국회》를 해산하고 권력을 탈취한 5.16군사쿠데타나 《유신헌법》조작과 조금도 다를바 없는 파쑈적폭거이고 극악한 정치테로이다.


이번 《국회법개정안》으로 말하면 남조선의 고질적악페인 독재《정권》과 통치자의 전횡을 견제하기 위해 1997년부터 끊임없이 론의되여오다가 지난 5월 29일 《국회》에서 정식 통과된것으로서 거기에는 민심의 한결같은 요구가 반영되여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박근혜는 그것이 자기의 독재통치에 방해가 된다고 하여 《행정부의 권한침해》니,《3권분립》이니 뭐니 하는 당치않은 구실을 붙여 거부권을 행사하였을뿐아니라 야당과 《국회법개정안》문제를 협의추진해온 여당 원내대표의 사퇴까지 강박하면서 미친것처럼 날뛰고있다.


더우기 문제로 되는것은 자신이 야당소속 《국회》의원으로 있을 당시에는 《국회법개정안》에 두차례나 서명까지 하고서도 청와대에 들어앉은 지금에 와서는 시치미를 떼고 흑백을 전도하는 권모술수로 견제세력들을 제거하는데 악을 쓰고있는것이다.


지어 박근혜패당은 《여당은 대통령의 국정운영을 도와야 한다.》는 강도적요구를 내세우고 여당 원내대표에게 《배신자》라는 감투를 씌워 사퇴압박을 가하는 등 손때묻은 하수인들까지 정치적으로 탄압하고있다.


이로써 박근혜는 《유신》독재자를 찜쪄먹을 후안무치한 정치사기군,희세의 파쑈광으로서의 본색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지금 야당과 남조선 각계층은 물론 여당내에서까지 박근혜를 군사독재자와 다름없는 파쑈폭군으로 락인하고 강력히 규탄하고있는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현실은 박근혜와 그 패당이야말로 민주주의의 극악한 교살자들이라는것을 뚜렷이 실증해주고있다.
이런자들이 감히 그 누구의 《인권》이니,《민주주의》니 하고 입방아질을 하면서 동족대결에 미쳐날뛰고있는것이야말로 철면피의 극치가 아닐수 없다.


현 괴뢰보수패당을 그대로 두고서는 남조선사회가 철권통치.공포정치,폭압정치가 란무하는 전대미문의 파쑈암흑사회,민주의 페허지대로 더욱 전락되고 남조선인민들이 보다 큰 불행을 당하게 되리라는것은 불보듯 명백하다.


남조선인민들은 《유신》독재를 부활시켜 사회를 파쑈화하고 민주,민권을 무참히 짓밟는 반역《정권》을 단호히 심판하며 자주,민주,통일을 위한 정의의 투쟁에 결연히 떨쳐나서야 할것이다.

주체104(2015)년 7월 2일
      평   양(끝)

////////////////////////////////////

    주체104(2015)년 7월 2일 중앙텔레비죤 20시보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재일동포님의 댓글

재일동포 작성일

고의적인 북남관계악화책동

  조선중앙통신사 론평

  (평양 7월 2일발 조선중앙통신)
  박근혜《정부》가 《북을 지원하고있는 기관과 개인》들을 《금융제재》대상으로 지정하고 《제재조치》라는것을 취하였다.
  미국을 비롯한 적대세력들의 날강도적인 《대북제재》소동에 적극 가담하여온 박근혜패당이 《북의 변화를 유도하기 위한 보다 강력한 조치》에 대하여 떠들면서 독자적인 《대북금융제재》를 공식화한것은 고의적인 북남관계악화책동의 한 고리로서 결코 수수방관할수 없다.
  오늘날 박근혜패당의 반공화국대결망동은 극도에 이르고있다.
  박근혜와 《국무총리》,괴뢰외교부 장관,괴뢰통일부 장관을 비롯한 괴뢰당국의 공식인물들이 저마다 나서서 《북의 잘못된 행동에는 단호하게 대응》해야 한다느니 뭐니 하면서 《책임있는 역할》에 대해 횡설수설하였다.
  괴뢰군부호전광들은 그들대로 미국의 핵잠수함까지 끌어들여 전쟁열을 고취하고 《북전역타격》을 노린 탄도미싸일시험발사연습에 돌아치면서 우리의 핵심시설을 선제타격하기 위한 방향으로 《군사력운용개념》을 전환하겠다고 떠들어댔다.
  괴뢰들은 지어 우리의 병진로선에 대하여 《시대착오적》이니 뭐니 하면서 《고립과 제재》를 력설하고있다.
  박근혜패당이 이러한 대결소동의 연장선에서 벌려놓은 《대북금융제재》놀음은 우리에 대한 또 하나의 악랄한 정치적도발행위이며 극단한 대결적망동이다.
  괴뢰들이 미국의 《대화와 압박병행전략》에 추종하여 《금융제재》소동을 일으킨것은 북남대결의 장벽을 더 높이 쌓고 체제대결을 로골화하려는 기도의 발로이다.
  박근혜패당은 력사적인 6.15공동선언발표 15돐을 맞으며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높이 민족적화해와 단합의 전환적국면을 열어나가기 위해 천명한 우리의 원칙적립장에 정면도전하여 북남관계를 더이상 수습할수 없는 최악의 파국에로 몰아가고있다.
  박근혜일당은 북남관계파국을 몰아온 《5. 24조치》로도 부족하여 또다시 《대북금융제재》조치를 덧쌓음으로써 북남관계발전을 한치도 바라지 않는 민족의 반역아,반통일세력으로서의 죄악적정체를 여지없이 드러내놓았다.
  막다른 골목에 빠져든 박근혜패당이 얄팍한 수로 《제재》놀음을 고안해낸것은 가소롭고 유치하다.
  박근혜패당의 동족대결망동은 스스로 멸망을 재촉하는 결과만을 빚어낼뿐이다.(끝)

무등님의 댓글

무등 작성일

박근혜씨 코리아반도의 평화를위해 물러나 주세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한반도통일을 위해 제발 닭그네야~!!! 어서 대통령직에 물러나라~!!!!

은하수님의 댓글

은하수 작성일

박근혜 대통령을 비롯한 반민족주의자 분들께 다음과 같이 부탁드리겟습니다.


1. 남북 긴장조성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2. 여러분의 증오심속으로 다른 나라사람들까지 끌어 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3. 서양사람들에 대한 친선의 마음이 있다면, 서양사람들을 전쟁속으로 끌어 들이지 마시기 바랍니다.

4. 독재와 불통으로 한국을 더이상 폐쇠된 나라로 만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무지개님의 댓글

무지개 작성일

위의 은하수  1.2.3.4 당부의 글에 대찬성 합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저도 닭그네와 같이 행동하는 우리 대한미국 남녘여성들에게 이렇게 말하죠~!!!
1.공중파를 비롯해 종편 케이블통로에서 방영되는 불륜소재의 텔레비죤련속극을 시청하지 마세요~!!!!
2.얼굴값을 하면서 이상한남자들과 섹스질이나 해서 사회혼란을 일으키지 마시기를 바랍니다~!!!
3.미성년자여가수들에게 노출패션을 입지 못하게 해야합니다~!!!!
4.그런짓을 하는 빼어난 미모의 싸가지없는애들에게 너희들이 갈곳은 오로지 북녘에 가서 외딴 지방오지에서 1년동안 실컷 개고생하고와라고 할겁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한가지 더 추가된다면 이런애들에게는 조선중앙텔레비죤 방송원들에게 따귀맞아봐야 제정신차리죠~!!!!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