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박창숙회원 석방하고 국가보안법 철폐하라 > 통일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3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통일

[성명] 박창숙회원 석방하고 국가보안법 철폐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5-06-30 02:22 조회74,171회 댓글14건

본문

페이스 북에서 '우리는하나(Korea is One)' 그룹회원으로 활동해 오던 박창숙 회원이 국가보안법에 의해 구속되자 해내외 동포들이 석방을 촉구하며 국가보안법 폐지를 호소하는 성명들이 발표되고 있다. 지금 해외동포들도 통일을 위해 마음을 모우던 애국자이자 지난 수십년 동안을 비전향장기수 선생님들과 국가보안법 피해자들과 함께하며 그들을 위로하고 돕던 애국여성 박창숙 회원의 구속과 관련하여 '우리는하나' 그룹에서 6월27일 성명서를 발표했다. 그 성명서 발표 후에 또한 석방을 위한 민변 변호사 비용과 옥바라지를 위한 성금모금 글을 발표하였는데 여기 성명서와 후원요청 글을 함께 게재한다. [민족통신 편집실]


[성명] 박창숙 회원을 석방하고 국가보안법 철폐하라

 

박근혜 정부는 지난 6월 25일 새벽 2시 페이스북 <우리는하나> 그룹 박창숙 회원을 전격적으로 구속하였다. 페이스북에서 북 소식을 공유한 것이 구속사유다.

 

공안통치의 행동대장 황교안이 총리가 되자마자 이미 국민의 버림을 받은 박근혜를 살리기 위해 광란적으로 공안정국을 조성하고 있다. 메르스를 팽개치고 대신 세월호 진상규명을 위해 활동하는 4.16연대 시민단체를 수사하고 급기야 박창숙 회원을 구속하였다. 이로써 본격적인 공안통치 예고탄이 울린 것이다.

 

박창숙 회원은 조국의 평화적 통일을 위해 모범적으로 활동하는 조국통일범민족연합회 남측본부 후원회원이며 국가보안법피해자모임 총무를 맡아 조국의 자주평화통일을 위해 헌신적으로 활동해왔다. 또한 페이스북 <우리는하나> 그룹의 회원이다. 특히 여러 장기수 어른들을 친 부모같이 모시며 생활에 열과 성을 다해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아 장기수 어른들로부터 각별한 사랑과 믿음을 받아왔다.

 

박창숙 회원은 분단된 조국에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전쟁을 막고 평화적으로 남북이 통일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평범한 진리를 온 몸을 다해 실천한 이시대의 평범하면서도 참다운 애국자다. 이러한 애국자를 칭송하는 대신 국가보안법으로 옭아매 감옥에 가두는 박근혜 정부는 사람이길 포기한 짐승만도 못한 집단이다.

 

코리안 반도는 분단으로 인해 완전히 하나가 되지못하고 있다. 분단의 아픔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북을 알아야 하고 북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것이 하나가 되는 출발점이다.

 

그러나 국가보안법을 내세워 북을 알지 못하게 하고 대화 시도조차 못하게 하면서 어떻게 통일로 나아갈 수 있는가? 인터넷에서 북의 소식을 접하는 것이 무슨 죄가 되며 북의 소식을 서로 소개하는 것이 박근혜 정부를 욕보일 만큼 중죄가 되는가?

 

사실 따져보면 북소식을 왜곡하여 유언비어를 살포하는 매국노 쓰레기 언론사인 조중동이 더 큰 죄를 지었다. 또한 공안통치에 몰두하여 통일운동가를 구속시키는 황교안 총리이야말도 통일을 방해하는 대역죄인으로 감옥에 가야 한다.

 

지구상에 유일하게 박근혜 정부만 국가보안법을 내세워 국민들이 북의 소식을 올바르게 알지 못하게 가로막고 있다. 세계 어느 나라도 인터넷으로 북 소식을 알았다는 이유만으로 구속시키는 나라는 없다. 지성있는 세계 사람들의 비웃음과 손가락 멸시를 받으며 국가보안법으로 정권을 연명하는 박근혜 정부가 바로 국민의 알 권리를 가로막고 있는 역대 최악의 반통일, 인권말살 정부다.

 

페이스 북 활동을 문제 삼아 박창숙 회원을 구속하는 처사만 보아도 박근혜 정부는 도저히 정상적인 정부라 할 수 없다. <우리는하나> 페이스북 그룹은 남녘의 언론사를 비롯해 세계 각 언론사에 소개되는 진실된 북 소식을 공유하고 평화통일을 위해 토론하는 합법적 공간이다. 비록 회원들이 세계 각지에 흩어져 살지만 <우리는하나> 그룹에 모여 평화로운 방법으로 조국통일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서로 나누고 있다. 그러나 <우리는하나> 그룹에 가입하였다는 이유만으로 박창숙 회원을 구속 시킨다는 것은 박근혜 정부가 통일을 올바르게 알지도 못하는 머저리 집단이라는 것을 고백하는 짓과 같다. 

 

다시금 말하지만 박창숙 회원은 누구보다 모범적으로 고귀한 삶을 살아가는 통일애국자이며 민족의 양심을 가지고 굴종하지 않는 삶을 살아가는 통일운동가이다. 남북이 전쟁없이 평화적으로 통일되기를 바라는 평범한 사람을 구속시키는 박근혜 정부야말로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국민의 뜻을 저버린 것이다.

 

박근혜 정권은 반민족 반통일 악법인 국가보안법을 즉각 철폐하고 통일을 위해 온 몸을 다해 실천하는 박창숙 회원를 즉각 석방하라. <우리는하나> 그룹의 회원들은 박창숙 회원이 석방되고 애국인사들이 자유롭게 통일운동을 펼쳐 나갈 수 있는 그날까지 국내외 회원들과 모든 관련 단체들과 함께 반인권 반통일 공안집단 박근혜 정권과 끝까지 싸워 나갈 것이다.

 

 

 

2015년 6월 27일

 

페이스북 그룹 '우리는하나' 회원 일동

 https://www.facebook.com/groups/Koreaisone/ 


 부당하게 구속당한 통일운동가 박창숙 선생을 후원합시다!



1-nsl-parkchangsook.jpg
*양심애국자 '우리는 하나'구룹의 박창숙 회원

페이스북 통일운동 그룹 '우리는하나' 회원인 박창숙 선생이 6월 24일 갑자기 구속되어 현재 수원남부 경찰서 유치장에 수감된 상태입니다. 박창숙 선생은 우리 시대의 살아있는 양심입니다. 아무도 관심을 두지 않던 비전향 장기수들과 국가보안법으로 탄압받는 애국자들을 지난 수십 년 동안 감옥으로 찾아다니며 위로하고 사랑을 베풀어온 고귀한 삶을 살아오신 분으로 우리 모두의 존경을 받으셔야 할 분입니다.

박창숙 선생은 현재 국가보안법상 찬양고무죄 위반으로 1년에 3년 집행유예 상태라 보안법에 위반이 되지 않기 위해 운영하던 블로그도 비공개처리하고 SNS 상에서도 활동을 크게 자제해왔는데 갑자기 체포당하여 너무도 억울하다고 하였습니다. 이번 일은 박창숙 선생의 집행유예 상태인 것을 약점으로 잡아 본보기로 구속하여 온 민중의 통일운동에 찬물을 끼얹으려는 반민족 반통일적인 처사라 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앞으로 법정에서 구속적부심 재판으로 당당하게 맞서 싸워야 하는데 박창숙 선생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라 관선 변호사로 하겠다는 것을 설득하여 향법소속의 민선 변호사와 함께 법정투쟁을 하기로 동의하였습니다.


앞으로 법정에서 구속적부심 재판으로 당당하게 맞서 싸워야 하는데 박창숙 선생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이라 관선 변호사로 하겠다는 것을 설득하여 향법소속의 민선 변호사와 함께 법정투쟁을 하기로 동의하였습니다.


우리는하나 그룹에선 박창숙 선생의 재판에 필요한 변호사 비용과 옥바라지를 위하여 대대적인 모금운동을 전개하려 합니다. 지금까지 자신이 어려운 경제적인 상황에서도 한평생 이렇게 아름답고 고귀한 삶을 살아오신 애국자가 고난을 당하는데 그걸 그대로 두고 수는 없습니다. 이제 우리들이 발벗고 나서서 박창숙 선생 도울 차례입니다. 아래 은행계좌를 통하여 각자 작은 성금으로 국내와 해외에서 애국자 동지를 위한 마음을 모아봅시다.


우리는하나 그룹은 지금부터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무고한 애국자들을 탄압하는 국가보안법 철폐를 외칠 것이며, 조국의 통일을 위한 활동을 하다가 억울하게 탄압을 받는 회원이 사람이라도 생기면 세계에 흩어져 활동하는 회원들과 국내 회원들이 하나가 되어 힘차게 응원하면서, 대선개표부정으로 생겨난 가짜정권을 세상의 웃음거리로 만들며 끝까지 싸워나갈 것입니다.


.......................................................................
국내송금을 위한 계좌
Park Ji Woong
(통일일꾼, 박창숙 선생 후원계좌)
528-028255-01-027 중소기업은행
........................................................................
해외송금을 위한 외화통장
Park Ji Woong
(Korea Is One)
528-028255-56-00016
Swift Code: IBKOKRSEXXX
Industrial Bank of Korea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재미청년님의 댓글

재미청년 작성일

자주시보 오늘 기사에 올라온 박창숙 애국자에 대한 소식이 올라와 있네요. 민족통신에도 올려 드립니다.

최근 수원지방검찰청에서는 박창숙 통일운동가를 대구 자택에서 체포하여 경기도 수원 남부경찰서 유치장에 가두어놓고 무슨 국가보안법상 북에 동조 찬양하는 인터넷 활동을 했다며 연일 유치장에서 검찰청으로 끌고 다니며 조사고문을 하고 있다.
 
아직 기소장이 나오지 않아 정확한 구속 이유는 알 수 없지만 선임 변호인이 의뢰인과 면담한 결과에 따르면 주요 혐의가 인터넷 상 자신의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북의 입장에 동조하는 글을 올린 것이라고 한다. 그 마저도 직접 작성한 것은 없고 모두 퍼나르기를 한 것들 뿐이다.
 
본지에서 박창숙 씨를 면담한 결과에 따르면 박창숙 씨는 현재 동일한 국가보안법 위반 문제로 실형 1년에 집행유예 3년형을 선고 받은 상태라 인터넷 상의 통일운동을 자제해왔다고 말했다. 다만 확정판결을 받기 전에는 아직 무죄 추정의 원칙에 따라 자신의 혐의가 죄로 확정된 것이 아니라는 생각에 기소장에 언급된 활동들을 계속해온 것은 사실이지만 형이 확정된 이후에는 문제가 되었던 블로그 활동은 아예 그만 두는 등 실정법을 지키려고 노력해왔다고 말 했다.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모두 조금씩 보태서 여성 통일꾼 애국자를 살립시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페이스북 우리는 하나를 운영했던 박창숙씨가 결국 감방에 들어가게 되었으니 대한미국 남녘은 아직도 국보법이 살아있다는것을 뼈저리게 느끼게 하는 사례네요? ㅠㅠㅠㅠㅠㅠ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북녘의 조선중앙텔레비죤에서도 이사건에 대해 긴급보도를 했으면 좋겠네요?

김 룡성님의 댓글

김 룡성 작성일

통일운동의 꽃 박창숙 선생을 즉시 석방하라!

강산님의 댓글

강산 작성일

박창숙 선생에게 벌을 줄 수 있는 재판관은 적어도 박창숙 선생보다 더 애국자라야만 가능할 것이다.
이 세상에 그런 판사는 절대로 존재할 수 없다.  왜냐하면 박창숙 선생은 바로 인간으로서 가장 고귀한 삶을 살아왔기 때문이다.

판사는 양심에 따라 판결하라.  당신이 박창숙 선생보다 더 약한 자를 위해서 살지 못하였고, 민족의 통일을 위하여
살지 못하였다면 박창숙 선생은 무죄다.  무죄일뿐만 아니라 판결을 하면서 큰 상을 주어야 한다.  민족통일대상을 한국정부는 박창숙 선생에게 주도록  판결하라.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참 애국자를 당장 석방하라!

뉴욕사람님의 댓글

뉴욕사람 작성일

페북에  자기의 얼굴대신 목란꽃을 올린 훌류하신분을 알고 싶었습니다.
박창숙이란 분이 누구신가 무척 궁급하였습니다. 그분은 동네 뒷산에 피어난 목란꽃을 직접찍어 올렸다고 하였습니다.
그분에 대한 기사를 올려주셨군요.민족통신에 감사함을 전합니다.
생각이 바르시고 미국의 하수인이 돼버린 박근혜정권을 무섭게 비판하며 지피고 있는 그분의 정권타도의 불길을 보았습니다.
박창숙선생은박근혜의 소굴인 대구에 살고있는  여성이었다는...
피끓는 애국자였습니다.
불모지 남한땅, 식민지 남한땅에 무수하게 피어날 통일의 꽃을 그려보며 승리의 웃음을 보냅니다.
꽃은 수지않고 피어날 것입니다.
해와 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그날에.....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여기 대한미국 남녘은 그야말로 극우화가 되어버려서 이제는 점점 망조가 들것같더라구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황교안은 당장 총리직에서 사퇴하라~!!!! 이 악마새끼야~!!!!!

배달겨레님의 댓글

배달겨레 작성일

북을 이해할 수 있고 사랑할 수 있고 존경할 수 있다는 저체가 바로 애국자의 길로 가고 있는 것이다.
배움이 많건 적건 돈이 많건 적건 말이다.
어느 누구던지 말이다.
너도 애국자가 될 수 있고 나도 애국자가 될 수 있다.
그 이유는 단 하나 , 북조선이 우리에게 유일무이한 조국이쟎나?
남조선에서 자유와 해방을 쟁취하기 위해 그토록 힘겹게 싸웠건만 결국은 우리가 그나마 기대고 싶었던 통합 진보당도 해채 되어 버렸네.
이제 어떻게 싸워 나가야 할까?
돈도 없고 조직도 없고 권력도 없는 우리가 무엇으로 싸워 나갈까?
하지만 우리에겐 여전히 우리를 감싸고 우리를 사랑하는 조국이있다, 바로 조선 민주주의 인민공화국이다.

뉴욕동포님의 댓글

뉴욕동포 작성일

그렇지... 너무 우리를 사랑해서, 우리를 항상 옆에 두고 싶어, 못나가게 막고, 간첩이라고 죄를 뒤집어 씌어서 꼭 잡아두고, 그러다가 죽여서 북한의 산하에 몸둥아리를 뿌리고..
그렇게 사랑한겨.. 지기랄... 정신들못차리고..

야 위에 글 쓴 인간~님의 댓글

야 위에 글 쓴 인간~ 작성일

국보법 폐지하고 이남의 많은 민중들의 북의 실상을 알게 되면 개한민국 반드시 망한다.
그 이유는 이북에는 수령을 뇌수로한 군관민이 하나이고 그 조직을 연결하는 영도자와 3위 일치가 되어 곧 민중이 당이고 당이 수령이고 수령이 곧 나라가 되기에 진정한 100% 민주주의 사회인 것이다.
그래서 자본주의 나라와는 달리 당과 수령의 모든 업적이 100 민중의 권리와 이익을 위해 복무하기 때문에 정치도 군사도 경제도 복지도 그 무엇 하나도  오로지 민중만들 위해 행해지는 민주 국가인 것이다. 그래서 이북의 국호는 바로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그런 경회스러운 현실을 은폐하고 왜곡시킬 때문이 남조선의 실체( 즉 남조선은 미제가 코리아 반도를 모조리 집어 삼키기 위해 일시적으로 반도의 남쪽만이라고 타고앉아 요새화시키는 것)기 때문에 이남의 민중들이 남조선은 한낱 과거 남베트남이나 만주국같은 미제의 괴뢰국(어용 꼭둑각시 정권)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게 될 때 해방과 조국 통일을 위한 분노의 물결이 남조선 온 강토를 휩슬게 될 것을 아주 무서워하고 있기 때문에 식민지 반동 파쇼의 괴수인 미제와 그 앞잡이는 이남의 괴뢰들은 한사코 극구 반대하고 있는 것이다. 알겠냐?

감사님의 댓글

감사 작성일

배달겨레 선생님, 언제나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적극 찬성 지지합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