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 6.15공동선언실천 북측위원회 대변인담화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 6.15공동선언실천 북측위원회 대변인담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5-17 12:09 조회5,050회 댓글2건

본문

 [북] 6.15공동선언실천 북측위원회 대변인담화 15일자는, " 온 민족의 한결같은 념원과 의사에 따라 6.15공동선언실천 북과 남,해외측위원회들은 올해에 북남관계개선에서 대전환,대변혁을 일으켜나가기 위하여 지난 3월 중순 6.15공동선언발표 15돐 민족공동행사는 서울에서,조국해방 70돐행사는 평양에서 전민족적인 범위에서 뜻깊게 개최할데 대하여 합의하였다."고 밝힌다. 그 전문을 싣는다. [민족통신 편집실]
 
**************************************************************
 
남조선당국은 올해 민족공동행사를 파탄시키는 불순한 행위를 당장 걷어치
 
야 한다

 

 

 

--6.15공동선언실천 북측위원회 대변인담화--

 
 
 
    지금 해내외 온 겨레는 력사적인 6.15공동선언발표 15돐과 조국해방 70돐을 맞이하는 뜻깊은 올해에 북남관계가 개선되고 자주통일의 전환적국면이 열려지기를 간절히 바라고있다.
    
우리는 올해 정초부터 온 민족이 힘을 합쳐 북남관계력사를 새롭게 써나가며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나갈데 대한 중대제안들을 내놓고 그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다하여왔다.
    
온 민족의 한결같은 념원과 의사에 따라 6.15공동선언실천 북과 남,해외측위원회들은 올해에 북남관계개선에서 대전환,대변혁을 일으켜나가기 위하여 지난 3월 중순 6.15공동선언발표 15돐 민족공동행사는 서울에서,조국해방 70돐행사는 평양에서 전민족적인 범위에서 뜻깊게 개최할데 대하여 합의하였다.
    
이것은 온 민족의 적극적인 지지와 환영을 불러일으켰으며 해내외에서는 각계층 단체들과 인사들을 폭넓게 망라한 지역별준비위원회들을 내오고 민족공동행사준비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해왔다.
    
남조선과 해외의 언론들도 올해에 북과 남에서 민족공동행사들이 성대히 개최되면 《남북관계의 물고를 트는 돌파구가 마련》되게 될것이며 남측당국은 이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는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그러나 사대매국과 동족대결에 환장이 된 괴뢰보수패당은 북남관계가 개선되고 조선반도에 평화적환경이 마련되기를 바라는 겨레의 지향에 도전하여 년초부터 외세와의 북침전쟁연습을 련이어 벌려놓고 정세를 극도로 격화시켰으며 일정에 오른 올해 민족공동행사들이 순조롭게 진행되지 못하도록 난관과 장애를 조성하였다.
    
특히 지난 5월초 중국 심양에서 진행된 6.15공동선언실천 북과 남,해외측위원회 대표자들의 민족공동행사준비위원회 회의를 계기로 괴뢰패당의 책동은 더욱 로골화되였다.
    
괴뢰당국은 회의시작부터 남측준비위원회 관계자들에게 공동행사장소와 관련하여 북과 남,해외측위원회들이 이미 합의하고 공개한것과는 정반대로 6.15공동행사는 평양에서,8.15공동행사는 서울에서 하든가 아니면 두 행사를 다 서울에서 하게 하라는 긴급지령을 주고 회의마지막까지 그것을 강요하여 끝내 행사장소문제는 물론 다른 문제들도 합의를 보지 못하게 하였다.
    
엄중하게는 남측 민족공동행사준비위원회의 주요구성단체들인 진보련대와 로동운동단체 대표들의 회의참가까지 차단하였다.
    괴뢰패당이 이번에 민족공동행사장소문제를 완전히 뒤집게 한 목적은 다른데 있지 않다.
    그것은 북과 남,해외의 대표들이 합의한 민족공동행사에 빗장을 질러보려는데 있다.
    괴뢰패당의 민족공동행사방해속심은 이미 행사의 《비정치성》을 떠들어댄 때로부터 드러나기 시작하였다.
    알려진바와 같이 괴뢰패당은 통일부 대변인이라는자를 내세워 6.15민족공동행사가 《문화,체육 등 정치성이 배제된 순수 민간행사》로 되여야 한다고 하면서 그 승인여부는 행사의 내용에 따라 결정할것이라고 공공연히 줴쳐댔다.
    
이것은 북남관계와 조국통일에 대한 초보적인 상식도 없는 무지의 발현이고 북남공동선언에 대한 전면부정이며 해내외 온 겨레의 통일지향과 념원에 대한 참을수 없는 우롱이다.
    
북남공동선언들은 온 겨레의 지향과 요구를 반영한 민족공동의 통일대강으로서 조국통일을 위한 실현방도들이 집대성되여있다.
    따라서 북과 남,해외가 모여 진행하는 통일행사는 명실공히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밑에 북남관계개선과 조국통일을 추동하는 전민족적인 통일회합,민족단합의 대축전으로 되여야 하며 순수한 예술,체육,문화교류의 공간으로 될수는 없다.
    
결국 괴뢰패당은 민족공동행사를 민족의 화해와 대단합,통일열기를 고조시켜나가는 계기가 아니라 여기에 《체제통일》야망이 비낀 《드레즈덴구상》의 허울을 씌워보려는 불순한 정치적목적을 추구해나선것이다.
    
북과 남,해외 민간단체들이 합의한 공동행사장소와 내용을 남측당국의 강요에 의해 바꾼다는것은 그 누구도 납득할수 없는 일이며 6.15공동선언발표 15돐까지 불과 한달정도밖에 남지 않은 지금 전민족적범위의 공동행사준비를 더욱 어렵게 하고있다.
    
제반 사실은 괴뢰보수패당의 책동이 6.15민족공동행사를 하지 못하게 하려는 계획적인 모략이라는것을 보여주고있다.
    현실은 괴뢰당국이 북남사이의 《대화》요,《민간교류확대》요 뭐요 하고있는것이 통치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한 기만술책에 불과하며 6.15공동선언을 부정하고 동족대결을 추구하는 본심은 조금도 달라진것이 없다는것을 명백히 보여주고있다.
    
괴뢰패당은 《체제통일》야망실현을 위해 북과 남,해외 민간단체들의 민족공동행사준비사업에 끼여들어 인위적인 난관을 조성하여 파탄시키는 경우 그 책임에서 결코 벗어날수 없으며 력사와 민족의 준엄한 심판을 면치 못하게 될것이다.
    
남조선과 해외의 각계각층은 반민족적이며 반통일적인 사대매국무리들을 쓸어버리고 6.15공동선언발표 15돐과 조국해방 70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를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열어놓는 일대 전환의 해로 빛내이기 위한 거족적인 애국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할것이다.
    
 
주체104(2015)년 5월 15일
    평 양 (끝)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더러운 상업주의 개한미국 남녘은 저런거 발표할자격도 없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다음에는 조선중앙텔레비죤 방송원인 어여쁜 앵두입술 문진혁이 나와줘서 대변인담화 해주구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