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태양절 경축 중앙보고대회 진행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북]태양절 경축 중앙보고대회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4-15 13:35 조회7,606회 댓글5건

본문

 

북녘 당국은 14일 평양체육관에서 김일성 주석 탄생 103돌  중앙보고대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김영남 상임위원장은 기념보고를 했다. 조선중앙통신이 보도한 내용을 전문 그대로 여기에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 탄생 103돐경축 중앙보고대회가 14일 혁명의 수도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대회장인 평양체육관은 일찌기 혁명의 길에 나서신 때로부터 장구한 기간 조국과 인민을 위한 전인미답의 초행길을 헤치시며 주체혁명위업,선군혁명위업을 백승에로 이끄시여 백두산대국의 영원한 존엄과 승리,번영을 위한 만년초석을 굳건히 다져주신 위대한 김일성동지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과 경모의 정으로 세차게 설레이고있었다.


대회장정면에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태양상이 휘날리는 붉은 기폭에 모셔져있었다.

《조선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인 조선로동당 만세!》,《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만세!》라는 구호들이 대회장에 나붙어있었다.


주석단배경에는 우리 당의 영광스러운 혁명전통을 상징하는 혁명의 성산 백두산모형과 《태양절경축》이라는 글발이 걸려있었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 최대의 경의를 드립니다》,《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생애와 불멸의 업적을 길이 빛내이자!》,《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철저히 관철하자!》,《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를 목숨으로 사수하자!》,《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주체혁명위업을 끝까지 완성하자!》라는 구호들이 대회장에 나붙어있었다.


김영남동지,황병서동지,박봉주동지,최룡해동지,최태복동지,리영길동지,양형섭동지,리용무동지,오극렬동지,김원홍동지,김양건동지,곽범기동지,김평해동지,조연준동지와 김영대 조선사회민주당 중앙위원회 위원장,당,무력기관,내각,근로단체,성,중앙기관 일군들,영웅들,접견자들,당의 선군혁명위업수행에서 모범적인 일군들,공로자들이 주석단에 나왔다.


남승우 총련중앙상임위원회 부의장,윤길상 재미동포전국련합회 회장이 주석단에 자리를 잡았다.

대회에는 당,무력,정권기관,사회단체,성,중앙기관 일군들,조선인민군,조선인민내무군 장병들,평양시내 기관,공장,기업소 일군들,혁명렬사유가족들과 로력혁신자들이 참가하였다.


태양절경축 재일본조선인대표단을 비롯한 해외동포대표단들과 동포들,반제민족민주전선 평양지부 대표가 대회에 참가하였다.


주조 여러 나라 외교대표들과 국제기구대표들,무관들,외국손님들이 대회에 초대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위원이며 당중앙위원회 비서인 최태복동지가 중앙보고대회 개회를 선언하였다.


김일성장군의 노래》가 주악되였다.


대회에서는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김영남동지가 보고를 하였다.


대회는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길이 빛내이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수령의 유훈관철전,당정책옹위전을 힘있게 벌려 김일성,김정일조선의 위용을 만방에 떨쳐갈 참가자들의 혁명적의지가 차넘치는 가운데 진행되였다.


대회는 《수령님은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시네》노래주악으로 끝났다.

 

 

주체104(2015)년 4월 15일 로동신문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 마련하여주신 주체혁명의


만년초석은 대를 이어 영원히 빛을 뿌릴것이다


중앙보고대회에서 한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정치국 상무위원회 위원이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위원장인 김영남동지의 보고

 

오늘 우리는 온 나라에 백두의 혁명정신과 기상이 세기와 세대를 이어 힘있게 나래치고 주체혁명위업수행에서 자랑찬 승리와 전변의 새시대가 펼쳐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탄생 103돐을 성대히 경축하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탄생은 우리 인민이 반만년력사에서 처음으로 주체의 태양을 맞이한 대통운이였으며 진보적인류의 앞길에 자주시대의 려명이 밝아온 세계사적사변이였습니다.

현대조선의 새 기원이 열린 민족최대의 경사의 날을 맞는 우리 군대와 인민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혁명생애와 업적을 가슴뜨겁게 돌이켜보면서 누리에 빛나는 태양의 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갈 결의를 더욱 굳게 다지고있습니다.

남녘인민들과 해외동포들, 세계 진보적인민들도 위대한 김일성동지를 민족의 영원한 어버이로, 희세의 천출위인으로 높이 칭송하며 태양절을 가장 크고 의의깊은 명절로 경축하고있습니다.

뜻깊은 이 자리에서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의 다함없는 경모의 마음을 담아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최대의 영광을 드립니다.

동지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격동하는 20세기 혁명운동의 중심에 서시여 조국과 민족, 인류의 운명개척에서 근본적인 전환을 안아오시고 그 빛나는 미래를 열어주신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십니다.

대대로 애국적이며 혁명적인 가정에서 탄생하시여 일찌기 10대에 혁명의 길에 나서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장장 70성상 조국과 인민을 위한 전인미답의 초행길을 진두에서 헤치시며 우리 인민의 혁명투쟁사와 세계정치사에 영원불멸할 업적을 쌓아올리시였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걸출한 사상과 령도, 애국애민의 로고에 의하여 세계지도에서 빛을 잃었던 우리 나라는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서고 식민지노예로 이름조차 빼앗겼던 우리 인민은 존엄높고 행복한 인민으로 되였으며 자주성을 위한 인민대중의 투쟁에서는 거대한 혁명적전환이 일어나게 되였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혁명생애는 그 어떤 토대도, 선행한 경험도 없는 말그대로 빈터우에서 우리 혁명의 천만년미래를 담보하는 재부를 당대에 마련하신 불세출의 위인의 성스러운 한생이였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과 그 전도에 대한 높은 사명감을 안으시고 혁명의 미래를 위하여 하실수 있는 모든것을 다하시였으며 과학적인 지도사상과 필승불패의 전통, 가장 우월한 사회제도와 강한 국력을 전면적으로 마련하시여 후손만대의 유산으로 물려주시였습니다.

우리 조국과 인민의 모든 승리와 고귀한 전취물들은 위대한 수령님의 거룩하신 존함과 뗄수 없이 결부되여있으며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불멸의 혁명생애와 업적은 세월이 흐를수록 더욱 광휘로운 빛을 뿌리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을 창시하시여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에게 참다운 삶과 투쟁의 앞길을 밝혀주신 사상리론의 거장이십니다.

혁명의 길에 나서신 첫 시기에 태동하는 새시대의 요구를 깊이 통찰하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혁명은 인민의 힘을 믿고 그에 의거하여 자주적으로, 창조적으로 해나가야 하며 총대우에 민족의 자주독립도 혁명위업의 승리도 있다는 혁명원리를 천명하시고 영생불멸의 주체사상, 선군사상을 창시하시였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비범한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우리 시대의 혁명과 건설의 모든 단계, 모든 분야에서 제기되는 리론실천적문제들에 전면적이고도 가장 옳바른 해답을 주시였습니다.

인민대중의 지향과 요구를 정확히 반영한 주체의 세계관과 혁명운동의 근본원리와 원칙을 과학적으로 명시하고 민족해방, 계급해방, 인간해방과 자연개조, 사회개조, 인간개조를 위한 혁명리론과 전략전술, 방법론적문제들을 완벽하게 해명한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혁명사상은 자주시대 혁명의 백과전서로, 위력한 전투적기치로 되였습니다.

력사에는 인민대중의 자주성실현에 이바지한 진보적인 사상들이 적지 않았지만 주체사상과 같이 온갖 어지러운 사상적조류가 범람하는 속에서도 자기의 생명력을 잃지 않고 인류의 사상정신생활과 혁명실천에서 근본적전환을 가져오고 세계의 자주화위업을 힘있게 추동한 혁명사상은 일찌기 없었습니다.

20세기를 자주의 길로 향도하여온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은 오늘도 21세기의 진로를 휘황히 밝히는 완성된 혁명사상으로, 인류사상의 최고정화로 빛나고있습니다.

엄혹한 시련속에서도 우리 조국이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힘찬 진군으로 련승을 떨치고 세계적범위에서 반제자주와 반전평화를 위한 인민대중의 투쟁이 날로 강화되고있는 현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탁월한 선견지명과 주체사상의 진리성을 뚜렷이 확증하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혁명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을 창조하신 강철의 령장이시며 천재적인 전략가이십니다.

두자루의 권총을 혁명유산으로 물려받으시고 결연히 선군혁명의 길에 나서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피어린 항일대전을 승리에로 이끄시여 잃었던 나라를 찾아주시였으며 미제의 무력침공을 짓부시는 가렬한 조국해방전쟁에서 빛나는 승리를 이룩하시여 민족의 영예를 높이 떨치시였습니다.

항일혁명전쟁과 조국해방전쟁에서의 승리는 조국과 인민의 운명을 구원하고 우리 식 사회주의건설의 밝은 앞길을 열어놓은 민족사적사변이였으며 식민지민족해방운동의 새시대, 반제반미투쟁의 새로운 앙양의 시대를 펼친 세계사적승리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장구한 기간 반제반미대결전의 최전방에서 제국주의자들의 끊임없는 침략전쟁도발책동을 단호히 짓부시고 조국과 민족의 자주성을 굳건히 지켜오시였으며 력사의 준엄한 광풍을 맞받아 사회주의붉은기를 견결히 고수하는 시대적모범을 창조하시였습니다.

참으로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혁명활동력사는 식민지민족해방투쟁과 주권전취를 위한 치렬한 계급투쟁, 조국수호의 준엄한 전쟁과 사회주의전취물을 고수하기 위한 투쟁을 비롯한 모든 력사적투쟁에서 오직 승리만을 안아오신 절세의 위인의 영웅서사시였습니다.

제국주의강적들을 걸음마다 통쾌하게 쳐부시며 언제나 승리하는 위대한 전통의 시초를 열어놓으신 전설적령장 김일성대원수님의 불멸의 업적이 있어 우리 조국과 인민은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영웅조선, 영웅적인민의 백승의 기상을 높이 떨쳐갈것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주체혁명의 승리적전진과 완성을 위한 강위력한 정치적무기를 마련하신 희세의 정치가이십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항일혁명투쟁시기에 이룩하신 고귀한 경험과 전통에 토대하여 해방후 빠른 기간에 주체형의 혁명적당과 국가정권, 정규적혁명무력을 건설하시였으며 로숙하고 세련된 령도로 우리 당과 국가, 군대를 끊임없이 강화발전시키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창건하신 조선로동당은 주체사상을 지도사상으로 하여 전당이 사상의지적으로 통일단결되고 인민대중과 혼연일체를 이룬 새형의 혁명적당이며 온 사회에 대한 정치적령도를 빛나게 실현하고 우리 인민을 자주, 선군, 사회주의의 길로 확신성있게 향도해나가는 가장 권위있고 위력한 당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우리 민족의 력사에서 처음으로 인민이 주인된 나라를 세우시고 공화국정권이 근로인민대중의 자주적권리의 대표자, 창조적능력과 활동의 조직자,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 인민의 리익의 보호자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훌륭히 수행해나가도록 현명하게 이끄시였습니다.

위대한 수령님의 령도밑에 우리 인민군대는 당과 수령, 조국과 인민을 결사보위하는 일당백의 전투대오로 자라났으며 력사의 준엄한 년대들마다에 주체혁명위업을 총대로 굳건히 담보하고 백번 싸워 백번 다 이기는 혁명강군의 전통과 위용을 힘있게 떨쳐왔습니다.

건당, 건국, 건군위업이 실현된 때로부터 지난 수십년간 세계를 휩쓰는 정치경제적풍파와 적대세력들의 도전과 압력, 모진 시련들이 겹쳐들었지만 우리 당과 국가, 군대는 그 어떤 역풍에도 끄떡하지 않았으며 백두의 붉은기를 억세게 추켜들고 승리의 력사만을 아로새겨왔습니다.

우리 당과 공화국정권, 인민군대는 그 창건자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사상과 권위가 절대적이고 수령님께서 마련해주신 토대가 튼튼하기에 지난 세기에 이어 오늘도 상상을 초월하는 난국을 과감히 뚫고 사회주의수호와 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력사의 기적을 창조해나가고있는것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가장 공고하고 생활력있는 주체의 사회주의를 일떠세우신 창조와 건설의 영재이십니다.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두 차례의 복구건설과 두 단계의 사회혁명, 사회주의건설을 현명하게 령도하시여 우리 나라를 자주, 자립, 자위의 사회주의강국으로 전변시키시였으며 사회주의건설의 총로선을 빛나게 구현하시여 정치와 경제, 군사, 문화의 모든 분야에서 사회주의의 우월성과 위력을 높이 떨쳐주시였습니다.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정치신조로 간직하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언제나 인민들과 함께 계시며 인민의 의사와 요구를 철저히 옹호실현하시고 인민의 불굴의 정신력, 무궁무진한 힘과 지혜를 적극 발동하시여 사회주의건설을 끊임없는 앙양에로 이끌어오시였습니다.

고귀한 생애의 마지막순간까지 쉬임없이 이어가신 어버이수령님의 애국헌신의 길에서 현대적인 도시와 마을, 공장과 농어촌들이 일떠서고 후손들이 대를 두고 덕을 보게 될 모든 재부들이 마련되였으며 사회주의가 우리 인민의 생활로, 생명으로 깊이 간직되게 되였습니다.

세계사회주의운동의 력사는 우리의 사회주의가 그 사상적기초와 전통에 있어서나 정치적지반과 군사적토대에 있어서 가장 공고한 사회주의이며 인류의 리상이 집대성된 성공탑이라는것을 보여주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한생이 어려있는 귀중한 애국유산인 인민대중중심의 주체의 사회주의는 아름답게 만발하는 우리 인민의 꿈과 더불어 끝없이 번영할것이며 인류의 미래를 대표하는 자주와 진보의 기치로 세기를 이어 위용떨쳐갈것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민족의 대단합과 나라의 통일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오신 조국통일의 구성이시며 인류자주위업을 힘있게 이끌어오신 세계정치의 원로이십니다.

조국통일을 민족지상의 애국위업으로 내세우시고 그 실현을 위하여 온갖 심혈을 기울이신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조국통일3대헌장을 제시하시고 온 겨레가 하나로 굳게 뭉쳐 나라의 자주적통일을 앞당겨나갈수 있는 진로를 열어놓으시였습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께서는 반제자주와 국제적정의의 기치를 높이 드시고 사회주의운동의 강화발전과 세계의 평화와 공정한 국제관계수립을 위한 투쟁에 불멸의 공헌을 하시여 20세기의 가장 걸출한 위인, 세계혁명의 공인된 령도자로 다함없는 칭송을 받으시였습니다.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을 개척하시고 승리에로 이끄시여 조국과 민족의 부강발전과 자주시대의 줄기찬 전진을 위한 만년초석을 굳건히 다져주신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우리 인민과 진보적인류의 태양으로 천세만세 영생하실것입니다.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사상과 업적은 위대한 김정일동지에 의하여 드팀없이 계승되여왔으며 오늘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밑에 세기를 이어 빛을 뿌리고있습니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는 수십성상 우리 군대와 인민을 현명하게 령도하시며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사상을 우리 시대의 지도사상으로 빛내이시고 김일성주의기치밑에 당과 국가, 군대건설과 사회주의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혁명적전환을 안아오시였습니다.

위대한 김정일동지께서 선군의 보검으로 조국과 인민, 사회주의의 운명을 지켜주시고 우리 나라를 불패의 정치군사강국, 당당한 핵보유국으로 일떠세우시였으며 강성국가건설의 활로를 열어주시여 영광스러운 김일성조선의 새로운 강성번영의 시대가 열려지게 되였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가장 숭고한 충정과 도덕의리,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로 위대한 수령님들을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모시며 백두산절세위인들의 필생의 뜻과 념원을 찬란한 현실로 꽃피워나가도록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을 현명하게 이끌고계십니다.

선군조선의 백승의 력사와 전통을 대를 이어 빛내이시며 천하제일강국의 창창한 미래를 열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모시여 우리 조국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의 혁명력사가 줄기차게 흐르는 영원한 태양의 나라로 무궁번영할것입니다.

백두밀림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은 오늘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의 최후승리를 이룩해나가는 높은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를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고 수령님과 장군님께서 물려주신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빛나게 계승완성해나가는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혁명적의무이고 숭고한 도덕의리이다.》라고 말씀하시였습니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은 위대한 김일성동지의 후손으로 살며 투쟁하는 한없는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을 안고 어버이수령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천추만대 높이 받들어모셔야 하겠습니다.

금수산태양궁전을 수령영생의 대기념비로 더 훌륭히 꾸리고 결사보위하며 위대한 수령님의 혁명업적을 조국과 민족의 만년재보로 끝없이 빛내여나감으로써 태양의 력사가 영원히 흐르게 하여야 하겠습니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를 높이 들고 어버이수령님의 한평생의 구상과 념원을 끝까지 빛나게 실현하며 당건설과 국가건설, 혁명무력건설을 비롯한 모든 분야의 사업을 철두철미 수령님식, 장군님식대로 해나가야 하겠습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교시는 혁명의 영원한 교과서이며 그대로만 하면 만사가 잘되여나가고 반드시 승리한다는것은 우리 군대와 인민이 오랜 실천을 통하여 체득한 과학적진리이며 확고한 신념입니다.

전당, 전군, 전민이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확대회의정신을 심장깊이 새겨안고 위대한 수령님들의 유훈을 한치의 드팀도 없이, 한걸음의 양보도 없이 무조건 철저히 관철하며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을 힘있게 벌려 주체혁명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가야 하겠습니다.

우리는 백두의 혁명정신, 백두의 칼바람정신으로 온넋을 불태우며 위대한 수령님들을 따라 걸어온 혁명의 천만리길을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꿋꿋이 이어가야 합니다.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 인민들은 조국과 민족의 운명이시고 승리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정치사상적으로, 목숨으로 옹호보위하며 혁명적신념과 순결한 량심으로 받드는 참된 선군혁명투사가 되여야 하겠습니다.

전당과 온 사회에 당의 유일적령도체계를 튼튼히 세우며 천만군민이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와 사상과 숨결도, 발걸음도 같이하는 일심단결의 성새를 더욱 철통같이 다져나가야 하겠습니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올해신년사와 당중앙위원회 정치국 결정서, 당중앙위원회, 당중앙군사위원회 공동구호에 제시된 과업을 높이 받들고 사상과 총대, 과학기술의 위력으로 강성국가건설의 모든 전선에서 승전포성을 높이 울림으로써 조국해방 일흔돐과 당창건 일흔돐을 혁명적대경사로 빛내여야 하겠습니다.

백두산혁명강군의 전투적위력을 더욱 튼튼히 다지고 자위적국방력을 백방으로 강화하며 경제강국, 문명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투쟁에서 조선속도창조의 불길을 세차게 일으켜나가야 하겠습니다.

위대한 당의 숭고한 인민관, 후대관, 애국관을 구현하여 일터마다에서 최첨단을 돌파하는 비약적성과들을 이룩하고 김정은시대를 빛내이는 기념비적창조물들을 더 많이 일떠세우며 온 나라에 푸른 숲과 오곡백과 설레이고 사회주의바다향기 넘쳐나는 황금산, 황금벌, 황금해의 새 력사를 펼쳐나가야 하겠습니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투철한 반제계급의식을 지니고 미제와 그 추종무리들의 날로 악랄해지는 반공화국침략전쟁연습책동과 《인권》모략소동을 단호히 짓부셔버리며 우리 사상, 우리 제도, 우리 위업을 굳건히 옹호고수해나갈것입니다.

우리는 위대한 수령님들의 숭고한 애국의 뜻과 유훈을 받들고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높이 자주통일의 대통로를 힘차게 열어나감으로써 조국통일의 력사적위업을 반드시 실현할것이며 자주, 평화, 친선의 리념밑에 대외관계의 확대발전과 온 세계의 자주화를 위하여 적극 투쟁해나갈것입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혁명업적을 만년토대로, 투쟁과 전진의 근본지침으로 틀어쥐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탁월한 사상과 령도따라 활력에 넘쳐 전진해나가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앞길은 휘황찬란하며 최후의 승리는 우리의것입니다.

모두다 위대한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의 두리에 굳게 뭉쳐 김일성, 김정일조선의 끝없는 강성번영을 위하여,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억세게 싸워나아갑시다.

위대한 김일성김정일주의 만세!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인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 만세!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민주투사님의 댓글

민주투사 작성일

위대한 김일성 - 김정일주의 만세 !

새나라님의 댓글

새나라 작성일

북한은 알고보면 전 세계에서 특이한  나라이다.

못산다고 3년 못간다고 했는데 날이 가면 갈수록  강성부흥하는 걸 본다.

이제는 정치도  군사도  예술도 과학도 교육도 사회도 모두가 눈부시게 발전하고 있다.

이 것은 북한의 지도자들이 얼마나 훌륭한 인물인가를  직간접적으로 증명하고 있다는 증거이다.

태양절이란 그래서 의미가 깊다.

지지님의 댓글

지지 작성일

새나라분의 의견에 두손들어 지지찬성합니다.

모든것이 자기의 힘으로 굳건히 다져진 조선은 태양절과 더불어 영원히 세계만방에 더욱 더 찬란한 빛을 뿌릴것입니다.

위대한 김일성 - 김정일주의 만세 !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대한미국 남녘은 그야말로 인조미녀들이 넘치는 더러운나라~!!!!! 북녘은 그야말로 자연미녀들과 순박한여성들이 널려있는 아름다운나라!!!!!!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이와 마찬가지로 북녘에서는 문진혁같이 얼굴만 예쁜게 아니라 마음도 멋진 남자들이 널려있는곳이라는것을 똑똑히 깨달아야쥐~!!!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