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4]조선의 영도자는 조선의 생명이다(동영상)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기획-4]조선의 영도자는 조선의 생명이다(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2-17 05:36 조회15,215회 댓글9건

본문

 2.16광명성절 행사들을 바라보면서 '조선의 영도자는 조선의 생명'이라는 생각을 떠 올린다. 북녘동포들은조국반도가 아무리긴장되고 어려움에 당면해도영도자만 계신다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결의에넘쳐왔다. '조선의 영도자는 조선의 생명이다.' 그렇기 때문에 영도자를 중심으로 군,민이 일심단결의 사회를 이뤄놓았다.[민족통신 편집실] 


kimjongil-good.jpg


kimjongil-kimdaejoong.jpg

kimjongil-roh.jpg

kimjungeun-wavehand.jpg

kimjungsook1917-1949-01.jpg


[기획-4]조선의 영도자는 조선의 생명이다


http://youtu.be/MCsVKY1aHds



  

[로스엔젤레스=민족통신 종합]북녘동포들은 조국반도가 아무리 긴장되고 어려움에 당면해도영도자만계신다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한다는 결의에 넘쳐왔다

 

미국의정치인들이나이를추종하는남녘보수정치인들과일부서방나라정치인들은조선의영도자와인민을따로생각하며마치도지도자따로있고, 인민따로있는것처럼착각하며조선의일심단결을흔들어보려고시도했던어리석은경우들도적지않았다.

 

조선의영도자가조선의생명이라는사실은김일성주석이이미혁명1세대인항일혁명투쟁시기에우리민족의정통성에의거하여일제를타도하고어떤강대국에도예속되지않는주체의사회를이룩하였기때문이다. 1948 4남북연석회의는이것을구체적으로증명해주었다.  

 

조선의영도자가조선의생명이라는사실은혁명2세대인김정일국방위원장이험난한고난의시대를선군정치영도력으로세계최강국이라고하는미제국주의와대결하면서도어느순간도굴복하지않고정치사상강국, 첨단과학기술강국, 군사강국의위용을떨치면서백전백승의업적을남겨주었다.  최고지도자의헌신적인영도력과이에감탄한  ,민의일심단결이없었다면불가능한역사였다.  

 

조선의영도자가조선의생명이라는사실은혁명3세대인김정은1위원장시대에들어와서도구체적으로나타나고있다. 김정은시대에조선은헌법으로핵보유국임을세상에알렸고, 광명성인공지구위성3-2호기를 성공적으로발사하여제궤도에진입시켜세계를놀라게했다. 이후지금까지짧은기간에도 인민생활향상을위한각종기념비적건물들과창조물들이하루가다르게건설되어왔다. 인민의영도자에대한충실성은뜨겁게분출되고있다.

 

북녘동포들은이구동성으로말해왔다. “김일성주석, 김정일국방위원장, 김정은제1위원장세분은똑같으신분이다라고.

 

그렇기때문에조선인민은어느시대를막론하고최고지도자, , 그리고군민이언제나일심동체로되어왔다. 그래서북녘동포들은우리는핵무기보다강한일심단결의무기를갖고있다자부해왔다.   

 

조선의영도자들은역대로우리민족의문화와고귀한전통을가장사랑해왔으며정신을토대로하여창조적으로발전시켜왔다. 그래서조선의영도자들은우리민족의정통성을토대로걸출한지도자들이라고말할있다.

 

조선의특징은조선의영도자들은혁명위업을대를이어계승해왔다는점이다. 조선을모르는일부서방나라들은조선의정치모형을권력세습이라고비하해왔지만조선의영도자들은혁명의계승자들이다. 다시말하면인류진보나라들, 사회주의나라들가운데개량화되지않고  가장순수한길을걸어진보세계의모범을보여왔다.

 

조선의또하나의특징은혁명계승자인후대영도자가선임영도자에대한존경과흠모의정이절대적이며동시에유훈정치로서이어왔다는점이다. 그래서4.15태양절이나 2.16광명성절이되면나라의최대행사를진행하면서선임영도자들의혁명업적을추모하고기리는사업들이전통화되어왔다.

 

지금광명성절행사가한창이다. 특히지난2014 12김정일국방위원장서거3주기를보내고 고인의탄신 73돌을맞이하는광명성절이기에북녘인민들의가슴에는아직도슬픔이젖어있는같다.(다음에계속~) 


               
                 주체104(2015)년 2월 15일 중앙텔레비죤 20시보도










[기획-3]북-미대결전은《우리민족 대 외세》(동영상)

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5322



[기획-2]북-미 대결전의 시각이 다가온다 (동영상)

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5302


[기획-1]- 대결전의시각이 다가온다

http://www.minjok.com/bbs/board.php?bo_table=tongil&wr_id=529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나무님의 댓글

나무 작성일

하나는 전체을 위하고, 전체는 하나를 위한다!

대동강님의 댓글

대동강 작성일

난 우리민족 정통성이 북한에 있다는걸 확신합니다. 왜냐면 일제시대, 남한의 미제 강점시 외세를 배격하고 자주정부를 고수하여 왔고 우리민족끼리 정신을 일관하게 주장하여 온 역사의 족적을 볼 때에도 민족정통성은 북한에 있다고 믿습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북한은 건국초기에 기초가 탄탄했던것 같습니다.

국민들 개인들 사이에 존재할 수 있는 불평등의 처음부터 적어, 전체의 조화를 깨지 않았습니다.

또한, 향후에라도 생길 수 있는 개개인 사이의 갈등들을, 소통과 대화로 풀어 나갈수 있는 방법(사상과 제도)들이 건국초기부터(가장 이상적인 타이밍에) 지도자들과 함께 제시되었고 정착 되었습니다.


비유적으로 말하자면(적절한 비유인지는 몰르겟습니다만),

사회를 한 사람으로 봤을적에는, 북한은 초기에 참사랑의 마음이 많았던 지도자들이 Brain에 위치했고, 그 머리가 몸의 팔다리들이 어떻게 움직여나가야 사람이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는가 생각하고, 신경을 통해 팔다리고 잘 전달해 정착 됬읍니다.

세대를 거치면서는, 또 몸에서 자연스럽게 골라지고 골라진 가장좋은 세포들이 모여 머리에 위치하여, 선배 1세대들의 마음을 계승하고 발전하며, 또 다음 세대에도 그렇게 계속 순순환을 할 수 있도록 그 통로를 구축해 놓은거 같습니다.


따라서, 구성원 대다수가 분열되지 않고 서로간의 소통으로 자연스럽게 하나가 된 것입니다.(일심). 그래서 많은 외세의 괴롭힘에도 굴하지 않았고, 외부의 도움없이도 스스로 더 강하게 자생해 온것같습니다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그런데,

저같은 경우는 한국에서 반민족 매국세력이 소위 기득권 및 보수라는 가면을 쓰기 시작할 무렵, 한국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그리고 성장하면서는 그들이 한국사회에 곧곧에 뿌려놓은 수많은 모순들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사람들에게 그 모순들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했습니다.
저는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었고 그래서 외국으로 나왔습니다.

외국에 살면서 한국의 실체를 더 명확히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한국의 모순들이 세상 어디서부터 시작되었는지도 어렴풋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뭔가를 느끼고 난후, 저는 민족을 생각하게 됬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제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하나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가슴만 답답하고 막막할 뿐, 답이 나오지 않는겁니다.
이삼일에 한번씩 가끔 가슴이 답답하고 어떤때는 심장이 미어질것 같은 때 도 있습니다.

재미청년님의 댓글

재미청년 작성일

저도 목란꽃님처럼  담답하고 내일이 막막해었지요. 하지만  독서를통해, 동영상을 통해  선배들 만나 대화를 통해
그 답답함을 풀곤했어요. 그러다가 민족통신과 만나게 되어 새로 올라오는 글을 읽고 또 읽으며 학습하였습니다.
우리동넨 한국사람도 별로 없어 만날수 있는 분들이 너무 소수라서 대화 파트너가 없는게 더 깝깝하였지요. 
이젠  민족통신에 들어와 기사를 읽고 기고문들을 읽고 그러고 시간이 나면 우리민족끼리라는 북한 사이트에 들어가
마음에 끌리는 자료를 하나 하나 보면서 남북문제, 북한문제를 알게되어 나의 인생을 조잡을 있는 기회를 갖게 되었어요.

가끔 민족통신 선생님들께 전화하여 필요한 질문도 하고 책도 얻어  독서하면서 우리민족사, 세계사를 함께 공부했어요.
목란꽃님은 그래도 다행이지요. 일찍이 눈을 뜨는 기회를 가진거 같아요.
앞으로 대화나누는 사이가 되면 좋겠네요.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오늘 20시보도에서는 죄다 나이드신 방송원선생님들만 나왔네요? 작년인가 재작년에는 예쁘고 귀여운 문진혁이가 보도하고 그랬는데....! 그래도 기다려봐야죵~!!!!! 조선중앙텔레비죤 방송원답지않게 여리고 예쁘장한외모에 앵앵울것같은 표정! 그리고 청소년같은 말투의 소유자로서! 어쨌든 내일 모레 기대해보겠사와용~!!!!!!

목란꽃님의 댓글

목란꽃 작성일

재미청년님 감사합니다.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문진혁방송원이 없으면 조선중앙텔레비죤은 절대로 발전이 불가능한데...! 내가봤을때에도 문진혁방송원의 보도하는모습과 무대에서 진행하는모습이 전체 북녘의 남녀방송원들을 통틀어 제일 짱이고 멋진방송원이라고 생각한다! 조선소년단 창립 68주년 텔레비죤자랑무대인 세상엔 부럼 없어라와 동승기 사랑을 싣고 행복을 싣고 그외에도 현지방송 집중방송등 각종 방송진행과 2014 연변음력설야회 두만강아리랑에서 예쁘장하고 귀여운모습으로 뿜어주면서 모든 남북의 여성들의 맘을 사로잡게 만든 멋진남자이니...! *^^******** 진혁이가 없는 조선중앙텔레비죤은 절대로 절대~~~~~~로 생각도 못할것이니라~!!!!!
북녘이 지금 돈이 없어서 예술영화와 텔레비죤련속극도 제작못하는판에 대신 어여쁜 문진혁방송원이 20시보도에 나와줘서 부드럽고 고운자태로 보도를 해주었으니 얼마나 좋으랴? 앵앵 진혁이 어쨌든 최고야~!!!!!! *^^************

무등산님의 댓글

무등산 작성일

전쟁은 절대 반대.
북이든 남이든 같은 민족이 외세에 의해서 다친다는 건 있을 수 없는 일. 같은 민족끼리 서로 싸우게 만들고 돈벌이를 하는 세력들의 속셈을 우리는 알아야한다. 위대한 지도자는 그런 세력들의 속셈을 꿰 뚤고 있어야 되는 것 아니겠는가? 수단 방법가리지 않고 부정으로 정치권력 훔쳐간 박근혜씨 참 걱정된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