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점]코리아반도가 점차 긴장되고 있다.(뉴스 동영상) > 정치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정치

[초점]코리아반도가 점차 긴장되고 있다.(뉴스 동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5-01-29 00:43 조회4,522회 댓글1건

본문

조국반도 정세가 심상치 않다. 한국은 북측의 남북관계 개선을 위한 수차례의 제안에도 불구하고 연초부터 북침을 상정한 군사훈련을 서너차례 벌이면서 긴장을 조성하는 한편 오는 3월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강행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 이를 바라보는 해내외 동포들은 긴장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북 인터네트 언론 '우리민족끼리'가 29일자 보도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원문 그대로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우려를 자아내는 북침전쟁소동

 

조선반도에서 전쟁위험을 제거하고 긴장을 완화하며 평화적환경을 마련하는것은 외세에 의해 강요된 70년간의 민족분렬의 력사를 끝장내고 평화통일을 실현하려는 온 겨레의 한결같은 지향이며 요구이다.

하지만 남조선당국은 긴장완화와 북남관계개선을 위한 우리 공화국의 제안에 도전하면서 겨레의 통일념원이 그 어느때보다도 강렬해지고있는 이해의 첫달을 북침전쟁연습의 총포성으로 대답해나섰다.

특히 남조선군부는 새해벽두부터 미국과의 련합체제가 존재하는 한 《훈련은 계속되여야 한다.》고 하면서 올해에도 북침전쟁연습을 지속적으로 강행할 흉심을 드러내고 불장난소동을 벌리였다.

남조선공군은 1월 1일 새벽 동해안상공에서 《F-15K》전투기와 《FA-50》경공격기편대들의 전술훈련을 벌려놓았으며 륙군도 《새해를 총성과 함성》으로 출발한다고 고아대면서 도처에서 전쟁광기를 부리였다.

지난 2일 하루에만도 남조선군 6군단은 경기도 포천에 있는 훈련장에서 《도발원점과 지원세력을 탐지, 타격》하는 화력시범훈련을 감행하였으며 3군단의 호전광들은 지난 전쟁에서 당한 《패전의 치욕을 잊지 않겠다.》고 넉두리질을 하며 무장강행군, 거점점령, 포병사격훈련을 벌리였다. 11기계화사단의 호전광들도 이날 야외기동훈련에 열을 올리며 살벌한 전쟁분위기를 고취하였다. 

지난 8일에는 동서해에서 해상전투단실탄사격훈련이 일제히 진행되였으며 그에 이어 미해군과 함께 조선동해에서 잠수함의 탐지 및 추격파괴를 목적으로 한 《련합해상훈련》을 벌리였다. 또한 얼마전 남조선특수전투사령부가 우리 공화국의 장진호반일대와 지형과 기상조건이 비슷한 남조선강원도 황병산에서 감행한 침투 및 은거지구축, 정찰감시와 목표타격, 기동훈련은 호전광들의 북침기도를 로골적으로 드러낸것으로 된다.

이뿐이 아니다.

남조선해군은 지난 13일과 14일 조선동해에서 그 누구의 《침투》에 대비한다는 미명하에 미해군과 함께 《련합해상훈련》을, 륙군 31보병사단은 18일부터 20일까지 전라남도의 전지역에서 적침투대비훈련을, 55사단은 19일부터 23일까지 경기도 동남부일대에서 그 누구의 《국지도발과 전면전》에 대비한 혹한기훈련에 광분함으로써 겨레의 분노와 우려를 자아냈다.

지어 남조선군부호전광들은 오는 3월초부터 상전과 함께 《키 리졸브》, 《독수리》합동군사연습을 예정대로 실시하겠다고 공언하고있다.

모든 사실들은 남조선당국이 앞에서는 《대화》와 《진정성》에 대해 운운하고있지만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저들의 북침전쟁도발을 기정사실화하고 북남관계개선과 나라의 평화통일에 관심이 없이 오직 대결과 전쟁만을 추구하고있다는것을 여실히 보여주고있다.

지금 내외에서 남조선당국의 동족대결책동으로 하여 북남관계개선의 분위기가 사라지지 않겠는가 하는 우려의 목소리가 울려나오고있는것은 우연치 않다.

상대방을 해치기 위한 전쟁연습이 벌어지는 속에서 북남사이에 신의있는 대화가 이루어질수도 없고 또 그것이 관계개선에로 이어질수도 없다는것은 자명하다.

대결과 전쟁이 아니라 대화와 협력으로 북남관계를 개선하고 평화와 민족번영의 길을 열어나가는것은 우리의 시종일관한 립장이다.

남조선당국은 이 땅에 대결과 전쟁만을 가져오는 북침전쟁연습들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본사기자


[출처:주체104(2015)년 1월 29일 《우리 민족끼리》]

///////////////////////////////////////////////////////////////////////////////////////////

 

*북부조국 매일 테레비죤 방송 보도 소개

(주변에 많이 뿌려주기 바랍니다.)

 

http://youtu.be/cPbY4BavwFI

 

http://youtu.be/qDjt6cRit14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학생님의 댓글

학생 작성일

한국은 아직도 미국없이는 꼼작 못하는게 이해가 가지 않아요.

해방 70년 맞았다는데 그 동안 뭘 했는지 아주 납득안가는데

아저씨들은 이해가 가세요?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