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논평가:"한국 싸드배치를 유산시키겠다" > 국제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국제

중국 논평가:"한국 싸드배치를 유산시키겠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편집실 작성일16-10-21 14:38 조회28,628회 댓글19건

본문

민족통신 중국지역 김진송 편집위원은 지난 10월15일  중국쒀후인테네트신문에는 "한국의 싸드배치를 류산시키겠다"는 제목으로 점호선생의 글을 번역하여 민족통신에 보냈다. 이 글을 통해 중국인들의 싸드배치에 대한 정서가 어떤 것인지, 또한 그것을 배치하였을 때 어떤 일들이 일어날지 그것을 엿볼수 있는 글이다. 그의 번역글을 게재한다.[민족통신 편집실]


김진송-소형.jpg
[사진]김진송 중국지역 편집위원



  중국 논평가:"한국 싸드배치를 유산시키겠다"


중국의 강력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한국대통령박근혜는 기어히 미국을 방조하여 한국에 싸드를배치하려고 하고있다.

   최근에 중국항주에서G20개 국가회의기간에 중국시근평주석은 박극혜에게 싸드배치의 엄중한 후과에 대하여 강조하였으나 박근혜는 조선의 핵위협을 방위한다는 리유로 싸드를 꼭 배치한다는 것이다. 하지만 박근혜의 이설법을 중국으로서는 접수할수없다. 조선에서 한국을 공격한다면 대다수가 근거리포와 근거리미싸일인데 싸드는 근거리미싸일을 대체하는것이 아니고 고공원거리 미싸일을 대체하는 것이다.

   미국도 싸드는 서울를 보호할수는 없다고 이미 공개적으로 말하지 않았는가?
싸드를 한국에 배치하겠다는것은 박근혜의 고집때문이다.

  중국의 조선반도문제 전문가 장련귀는 한국싸드배치문제에 대하여 자신의 2가지의견을 제기하였다.

하나는 기다리는것이다.

   명년11월이면 한국에서는 다음기 대통령을 선거하게 된다.박근혜는 법적으로 련임할수없고 당선된 대통령과 다시 협상한다는것이다.싸드가 한국을 보호하지 못하고 해가 득보다 크다는것을 알게되면 싸드배치를취소할수도 있다는것이다.바로 필리핀에서 당선된 대통령이 중국남해문제에서 관점을 바꾸지 않았는가?

  다음은 미국의 대통령선거인데 만약 트럼프가 당선되면 한국싸드배치는 취소될것이다.트럼프의 정견은 한국이고 일본이고 세계 각곳에 있는 사건들을 관계하지말고 다만 미국의 평화.안정.번영을 바란다는 것이다.

  만약 이렇게 된다면 한국싸드배치는 명년까지 기다릴것이 없이 다음달이면 싸드운명이 결정될것이다.

  공동민주당의 전총수였던 문재인도 지난 10월9일 한국정부는 싸드배치를 잠시 정지하고 외교적인 방법으로 반도의 무핵화를 추진하여야 한다고 하였는데 과연 박근혜는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

   9월29일 중국 국방부신문국 국장,국방부신문대변인 양우군 대좌는 한미의 싸드배치에 대하여 기자들에게 중국측의 반대립장을 명백히 밝혔으며 앞으로 그 동향을 면밀히 주시할것이며 필요한 대책을 취하여 국가안전전략과 지구전략평형을 수호할 것이다.

  중국이 필요한 대책을 취한다는것은 말로만 하는것이 아니다.한국이 싸드배치하는 때가 중국의 필요한 대책을 취하는 때이다.




--
发自我的网易邮箱平板适配版

 

 

[알림]


민족통신 72번째 방북취재 보고회


10월22일(토) 정오 L.A. 제이제이 그랜드 호텔



70비전향장기수001.jpg

70이모저모-미림항공구락부043.jpg

70통일전선탑등07.jpg

71-배우들과대담.jpg

과학세계.jpg

대동강맥주축전02.jpg

방북72번-출국열차05.jpg

선우학원박사07.jpg

조선옷전시회002.jpg

조선옷전시회10.jpg

 

민족통신은 1022(정오 로스엔젤레스 시내 제이제이 그랜드 호텔 2층별실에서 오찬을 나누면서 72번째 방북취재를 다녀  민족통신 편집인겸 대표인 노길남 박사의 방북취재보고회를 갖고 북녘의 실상을 있는 그대로 알리려고 다음과 같은 모임을 계획하여 알려드립니다

 

그는 "남측언론들과 서방언론들이 보도하는 내용들과 현지의 사정들은 아주 거리가 멀다"지적하면서 북녘의 정치군사경제사회문화,교육  도시건설 등에 관하여 총괄적으로 보도하여 북부조국을 바로 알리는 것이 이번 모임의 취지가  것이라고 말한다노길남 대표는이날  어떤 질문이라도 좋다고 하면서  모임이 북을 제대로 아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요망한다.(민족통신 편집실

 

*:2016 1022(토요일정오 12

*:로스엔젤레스 제이제이 그랜드 

 (하바드 블러바드의 6가와 윌셔 사이)

*문의 전화: 213-458-2245 혹은 213-507-4444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대학원생님의 댓글

대학원생 작성일

중국도 결심하면 하는지 두고 볼것입니다.

유엔에서의 자세가 좀 이해가 안간경우들도 많았는데...

이번에는 자기들 문제가 연계되어서 결심한대로 될지 관심갖고 지켜보겠습니다.

기업인님의 댓글

기업인 작성일

박근혜정부는 뭘할때 한국에 이익이 되는가 아닌가를 생각좀 하고 처신했으면 좋겠다.
중국과 단절이 된면 경제는 폭삭이된다.
미국과 일본과 합친 무역량보다 큰 것이 중국이다.
이건 경제원칙의 초보이다. 이것도 모르고 정치를 하면
이게 어디 나라꼴이 될건가?

입이 열개라도 대답하지 못할꺼다.

질문님의 댓글

질문 작성일

중국 인민일보나 환구시보에 나오는 한반도 문제도 번역해서 소개해 주세요!
중국지역 편집위원님 고맙습지다.

강성대국미국님의 댓글

강성대국미국 작성일

중국이 결심 하면 한다고 ????

미국과 대만의 군사 동맹도 파탄 내지 못하는 중국이 한-미 동맹의 사드 배치를 무산 시킬수 있냐 ?

망할민국님의 댓글

망할민국 작성일

친미친중도 소용없어요

우리민족끼리가 최고예요

한국은 먼저 주권 찾고 정신차리세요

군사주권도 없는 노예가 하면 뭘하겠어요

참 한심해서 못봐주겠네요

ㅊㅊ님의 댓글

ㅊㅊ 작성일

한국이 왜 군사 주권이 없다고 생각 하세요 ?

전시 작전권이 전쟁 승인을 뜻하나요 ?

전시 작전권은 전쟁이 발발 할 경우 대통령의 승인 하에 군사 작전을 사령관이 행하는 것을 의미 하는 것을 알고 있나요 ?

ㅊㅊ님의 댓글

ㅊㅊ 작성일

대통령의 승인 없이는 군 사령관은 전시 작전권을 행사 못 합니다

90 년대에 빌 클링턴 미국 대통령이 북폭을 하려고 했지만

한국의 김영삼 대통령의 승인 없이는 주한 미군 사령관이 전시 작전권을 행사 하지 못한 사례가 있습니다

한국이 왜 군사 주권이 없다고 생각 하나요 ?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한쿡이 군사주권 있다고???

웃기고 자빠졌네

사대매국노 중에 1등 노예국이 한쿡이다

북한기상님의 댓글

북한기상 작성일

북한 국가우주개발국이 20일 박근혜 정부의 방해에도 불구하고 탄도로켓을 이용한 위성을 계속 발사할 것이라고 공언했다. "개는 짖어도 행렬은 간다"는 것이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은 이날 "우리의 주체위성들은 박근혜역적패당의 가소로운 방해책동을 박차고 만리창공높이 계속 솟구쳐오를 것이다"라는 제목의 국가우주개발국 대변인 담화를 보도했다.

담화는 "우주에로 뻗치는 우리 공화국의 무진막강한 국력에 얼혼이 나간 박근혜역적패당이 국제무대에 나가서까지 우리의 위성발사와 우주의 평화적 이용권리를 악랄하게 헐뜯는 추태를 부리고 있어 국제적 비난과 망신거리로 되고있다"고 주장했다.

최근 열린 유엔총회 제71차회의 4위원회에서 남측이 북한의 위성발사는 유엔 안보리 결의 위반이자, 북한의 활동은 불법이라는 발언에 대한 반발이다. 유엔 안보리 결의 2270호 등은 '탄도미사일 기술을 이용한 북한의 모든 발사를 금지'하고 있다.

"초보적인 예의도 모르고 주변감각도 없는 괴뢰패당의 이번 추태는 적대세력들의 온갖 도전과 방해책동 속에서도 끄떡없이 승승장구하는 우리 공화국의 불패의 기상과 위용에 질겁한 자들의 히스테리적인 발작증에 불과하다."

그리고 "나라의 경제발전과 과학기술발전을 위해 평화적인 위성을 개발하고 이용하는 것은 그 누구도 시비할 수 없는 주권국가의 합법적인 자주적 권리"라는 기존입장을 되풀이하며, 유엔 안보리 결의를 부정했다.

"만약 우리의 위성발사가 문제로 된다면 미국을 비롯하여 우주에 위성을 쏘아올린 나라들이 모두 문제시되여야 할 것이며 남의 힘을 빌어 얼치기위성을 발사한 괴뢰들 역시 국제적 제재의 대상이 되여야 마땅할 것"이라는 주장.

담화는 "개는 짖어도 행렬은 간다고 미국상전의 사타구니에 붙어 잔명을 부지하는 괴뢰패당이 제아무리 미친개처럼 짖어대도 우리는 국가우주개발 5개년계획에 따라 주체위성들을 더 많이 쏘아올리며 광활한 우주정복을 위한 힘찬 진군을 다그쳐나갈 것"이라고 공언했다.

그리고 "선군조선의 푸른 하늘로 계속 기세차게 솟구쳐오르는 우리의 위성들을 닭쫓던 개 지붕쳐다보는 격으로 구경이나 하게 될 것"이라며 "우리의 평화적인 우주개발을 가로막아보려고 발악하면 할수록 더 큰 국제적 망신을 당하고 저들의 비참한 종말만을 앞당기게 될 뿐이라는 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ㅊㅊ님의 댓글

ㅊㅊ 작성일

만일 한국이 군사 주권이 없다면

전시 작전권이 무엇인지 반론을 제시 해 보라

위의 'ㅊㅊ'라는 놈아님의 댓글

위의 'ㅊㅊ'라는 놈아 작성일

김영삼이가 반대해서 미국이 조선 공격 시도를 중단한 것이 아니라 당시 아직 핵무장을 하지 못한 조선의 재래식 전쟁 수행 능력에 미제와 남조선 괴뢰군들이 전쟁을 도발하고 전쟁에서 이길 가능성을 장담할 수 없어서 전쟁이 터지지 못한 것이다.
소위 '한국군'이라는 남조선 괴뢰군은 결코 한국 민중의 군인이 될 수가 없는 것이며 오로지 미제의 남조선 강점을 보좌하며 대조선 북침 도발에 써먹어야할 미제의 개들일 뿐이다.
미제에 의한 코리아 전쟁의 도발시에 미 양키놈들과 남조선 괴뢰군들이 수많은 병사들은 조선의 민간이건 남조선의 민간인 부녀들이건 가리지 않고 윤간, 강간,살인 같은반인륜적 흉악범죄를 자행하려 할 것이다.
그 이유는 지난날 조국해방전쟁에서도 조선의 여자 군의관들과 간호사들까지도 양키들과 남조선 괴뢰군들의 병사들이 실제로 윤간하고 미제의 양갈보들로 팔아넘긴 역사적 근거가 그것을 입증하고 있는 것이다.
미인디언 원주민들을 무려 7천만명 이상이나 학살시키고 그러한 반인륜적 대학살의 피맺힌 강토에서 세운 양키놈들의 미제는 자본주의와 전쟁을 일으켜서 무기를 팔아서 처먹고 살아온 금수의 나라답게 지금껏 어느 나라던 침략하고  나서는 그 현지 민간 여성들들 무참히 강간 윤간 살해하고 창녀로까지 팔아넘긴 천인 공로할 악귀 중의 대악귀인 것이다.
그러한 악귀를 상전으로 모시고 있어온 남조선 괴뢰역도들도 자국민이던 교전국이던 가리지 않고 윤간 강간을 자행하고 기지촌 창녀들로 팔아버리고 그것도 모자라서 80년대까지 내무부장 교육부 장관등의 고위직을 거쳤던 인물들이 기지촌을 손수 찾아가서 창녀로 팔려서 버려져 있는 슬픈 윤란녀들을 모아놓고 기지촌 윤락녀들이 외화벌이의 산업역군이라고 개지랄들을 떤 것을 버면 남조선의 지만원이가 말한듯이 남조선 역도들은 일본의 정신대 만행에 비판을 할 자격조차 없는 인간 말종 짐승보다 못한 개새끼들이다.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90 년대 김영삼 정부 시절 미국이 북핵 시설 폭격 하면 국군과 인민군만 전쟁을 하나 ?

ㅋㅋ님의 댓글

ㅋㅋ 작성일

움직이는 항공모함에 전투기 수 십대와 핵 폭탄을 싣고 영변 핵 시설과 평양을 동시에 공격 할 경우 북한은 전쟁에서 이길수 있느냐 ?

개한좇국님의 댓글

개한좇국 작성일

미국이 실지로 중국,러시아와 대판해서 이길수 있다고 보나요?
오바마대통령이 왜 중동과 유럽,중남해,센가꾸에서 중,러를 속시원히 좻대기지못하는줄아나요?
영원한 제국이 없었듯 미국도 언젠가는 꺼질게고 지금 한창꺼지고 잇습니다.
다만 차이점은 미제국이 력사에 존재한 제국들중에서 영향력이 제일 강햇고 멸망기간도 그만큼 길다는겁니다.
미국의 주인들인 유대인들이 안간힘을 쓰고있고 미붕괴시의 경제여파우려 잇어 아직은 존재해야 하는겁니다.
미국이 베트남전후로는 러시아나 공산권에 대한 군사적선택을 피하고 압박외교로 나가는 편입니다.
물론 미국도 한번은 갈것이고 그러면 또 새로운 제국이 출범하지요.
이에 개한과 같은 약소사대국들은 또 새주인모시기에 전념할겁니다.
우리민족이 희망을 안고 바라 보는 조선과 같은 국가들은 그러한 풍파에 흔들림없이 제갈길을 가고요.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이라크 전쟁을 중국 러시아의 반대 때문에 미국이 안 했냐 ??

jjj님의 댓글

jjj 작성일

프리메이슨의 말. 분리하여 통치하라.
아프리카사태를 보세요

ㅎㅎㅎ님의 댓글

ㅎㅎㅎ 작성일

이라크처럼 시리아는 왜 못칠까요? 아랍봄덕에 러시아는 중동지역50페센트계선에서 장악햇는데 미국은 말루만 하더라

정은이님의 댓글

정은이 작성일

말장난만 하는 빈깡통 빨갱이 아이큐로는 중동 석유 수송로 미 7 함대가 지배 하는 것을 알 턱이 없지

뱍짜개지님의 댓글

뱍짜개지 작성일

ㅋㅋㅋ미구기 중앙군사령부중동에 잇으면서 러시아영향력확장 왜 못막을가요?
핵항모거지구 와 쭝꺼우가 인공섬만드는거 못막았나 말이다
그리구 말조심해라 개좇아. 니놈이야 말루 입만깐놈아니냐.
미구기 정분난 정부가 몇인줄아냐. 개한좇국은 족보에두 없다는걸 알아야지.
전쟁터지문 너같은 참새들이 은행으루 먼저간다.
그러니 니놈이 빨갱이짘ㅋㅋㅋ. 나라가 될대루 대구 미국이 지켜줄거라는 니놈이 말이다.
.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