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지구의 문화 중심지는 어디로 될 것인가?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4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이 지구의 문화 중심지는 어디로 될 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16-07-01 16:52 조회1,098회 댓글3건

본문

이 지구의 문화 중심지는 어디로 될 것인가?
 

우리 삼천리금수강산의 반절땅, 항일투사님들이 세운 북조선 땅, 정의의 나라, 자주국 북조선 인민들 71년 세월 허리띠를 졸아 맬수가 없을 때까지 주려 매며 인간으로서 도저히 불가능한 인내의 한계를 넘기면서 엄청나 고난을 이겨내고 있다. 북조선 우리 동포들을 생각하면 할 수록 많은 것을 깨우쳐 주며 눈물이 앞을 가리게 한다. 

강도 미제가 유엔과 한국, 일본, 이스라엘 정치를 거느리고 주야로 북조선을 없애려고 몸부림을 치고 있지만 우리 항일 투사님들의 후손들은 조국땅에 다시는 강국들에 식민지로 예속될수가 없고, 다시는 전쟁이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서 하나로 무섭게 똘똘 뭉쳐서 정치, 군사, 농업, 축산, 수산업, 과학, 예술, 교육, 청년 강국으로 만들었다.

특히 군사면에서 핵무기들과 수소폭탄들까지 가지고 또 미국 본토, 위싱턴, 뉴욕, 시카고, 센프란시스코, 로스엔젤스와 알아사카까지 쓍 쓍 - 씽씽 -  날아갈 수가 있는 대륙간 탄도 미사일들과 널고 널은 바다 어느곳에서 나타날지 모르는 핵 잠수함 탄도 미사일들과 넓은 하늘에서 언제 어디에서 나타날지 모르는 EMP는 만반의 준비는 되여 있다고 본다.

한. 미. 일, 이스라엘과 유럽 백인들은 이제 주접을 접고 북조선에서 주야로 행동해온 북, 미 평화조약으로 가야 할 것으로 본다. 
그렇지 아니하면 악마 미제는 이 지구에서 지워져야 할 것으로 본다.

71년이란 긴 세월 불의하게 세뇌된 한국의 미제 식민지 백성들 이제 북조선을 조금씩 조금씩 제대로 알여지고 있는가!? 
세월은 진실은 숨길수도 숨겨지지도 않는다. 그래서 우리민족이 통일이 되는날 이 지구의 문화 중심지로 될 것이다.

우리 조국통일 만세!
우리 민족통일 만세!
우리 평화통일 만세!

한웅사 1만년
고조선 5200년
단군사 4349년05월27일
서양사/기독교 2016년07월01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우리의 꿈에고 소원인 민족통일을 반대하는 년놈들은 천벌을 자자손손 받아야 할 것이다.

묘향산님의 댓글

묘향산 작성일

누가 민족통일을 반대하냐? 단지 합리적으로 기적적인 경제성장을 이루어 세계 10위 경제대국이 된] 남쪽주도로 통일이 이루어져야 된다. 북주도로 통일이되면 우리는 최소한 백년전암흑시대로 돌아간다. 거지나라가 부자나라를 흡수통일하겠다는게 말이되냐 이 도적놈들아!

메이요님의 댓글

메이요 작성일

허풍털지말아 그잘난 경제력으루 조선을 하하하하하하하하
미국두 그 거대경제루 아직이루어내지못한걸ㅋㅋㅋ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