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향산아, 어서 제대로 배우고 사람이 되거라~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5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묘향산아, 어서 제대로 배우고 사람이 되거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묘향산의 교도관 작성일16-05-05 06:26 조회1,132회 댓글4건

본문

묘향산의 말:  너가 아무리 미화 시킬려고 노력해도 너희나라는 재일교포의 딸의 자식이고 또한 많은 죄없는사람들을 파리목숨 죽이듯이 죽이는 30살 먹은 철없는 젊은이 김정은이가 세습하여 집권하고 있는 불량국가다. 호지명이나 모택동같은 위대한 지도자도 자기 자식에게 정권을 물려주는 몰염치한 짓은 하지 않았다. 공산주의 국가에서 삼대 세습을 자행한 나라는 너희 나라밖에 없다. 호지명같이 훌륭한 지도자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같은 독재자를 비교하는것은 배트남 국민들을 모욕하는 행위다.


교정:  김정은 원수님의 집권은 임원섭 선생님의 말씀처럼 위대한 김일성 수령님으로부터 위대한 김정일 장군님을 거치고나서 현 김정은 원수으로의  '혁명의 상속"인 것이다.
선대 수령님들이 다져나온 주체의 사회주의 향도성을 원자탄, 수소폭탄 수중 대탄도 미사일 등등 다종의 극강의 무기들을 통해 코리아반도에서의 전쟁을 막고 남과 북 온 겨레의 안정과 번영을 지켜가는 것과 동시에 오늘의 조선을 그 어느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철옹성으로 만드신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현 깅정은 원수님의 모든 치적은 김일성 수령님으로부터의 '혁명의 상속'에 대한 과업을 100% 수행해 나가시고 있는 것이다.
호지명이나 모택동을 김일성, 김정일 선대 원수님들과 비교한다는 자체가 조선의 민중들에게는 가소로운 것이다.
호지명은 월남의 통일을 이루기 전에 이미 죽었기에 사회주의 혁명과업도  제대로 수행할 수 없었기에 그 결과 오늘날 베트남은 그저 미구과 서방의 자본에 굴종하고 타협한  일개 약소 개발도상국인 것 뿐이고 모택동은 비록 당시 중국 대륙을 통일할 수 있었고 원자폭탄과 수소폭탄을 싫험하고 그 결과 오늘의 선군 조선과 비슷하게 국방력을 중시한 결과 미국이 중국을 대만을 밀어내고 유엔에서 중국의 유일 합법정부로 인정하게 만들과 많은 서방이 대만과 단교하고 중국과 수교하게 한 면이 큰 것은 높이 평가해줄만 하지만 그 역시 그의 사후 그의 고결한 혁명의 과업을 계승하할 수 있는 후계자를 만들지 못했기에 오늘날 중국은 무늬상의 사회주의국일뿐 서방과 타협하고 함께 조선을 반대하고 세계 반제 반자본주의 혁명운동을 왜곡시킨 사이비 사회주의 반제세력으로 나가게 한 책임이 큰 것이다.
조선은 김일성 수령님으로부터의 '혁명의 상속'이  그 어떤 일시적인 난관 속에서도 휼륭한 지도자들을 통한 '혁명의 상속'이 이루어졌기에 오늘날 조선은 중국, 베트남 그리고 쿠바와 다르게 돈이 전혀 없어도 누구가 무상주택에서 살 수 있고,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는 등 동구라파 사회주의권이 사라진 속에서도 대부분의 평범한 민중들을 위한 진정한 사회주의 공산주의의 요람 속에서 조선의 민중들은 남조선이나 대다수 비사회주의 권 민중들과는 달리 절망없는 보람되고 진솔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질문님의 댓글

질문 작성일

림원섭과 가족들은 무상이 실현 된 이북에 가서 살지 않고

스웨덴에서 왜 살고 있나요 ?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나도 북녘을 사랑하고 북녘동포들을 아끼는 사람이지만 북녘정권이나 김정은에 대해서만큼은 대놓고 욕설질하는 사람이거든요? ㅡㅡ;;;;;; 보수진영사람들이야 애초부터 김씨 3대세습에 대해서 치가떨정도로 싫어하니까 어쩌겠수? ㅡㅡ;;;;;;

묘향산님의 댓글

묘향산 작성일

임원섭이 북에 안가는이유:
1) 언제 김정은이가 변덕이나서 반동분자로 몰려 고사포로 처형당할까 두러워
2) 스웨덴에서 공화국을 위해 ㅖ계속 간첩행위를 수행하기위해
3) 북한까지 가는 비행기표 값이 없어서
4) 스웨덴정부에서  공짜로 주는돈때문에
5) 이중간첩이라서
6) 북에서 안불러줘서
7) all of above

황진우님의 댓글

황진우 작성일

위에 둘 다 구제불능 또라이들이구나.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