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들이 사랑하는 개한민국이란...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4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니들이 사랑하는 개한민국이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좆까라 작성일16-05-04 22:31 조회1,132회 댓글4건

본문

나는 우리대한민국을 아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는 사람이며 가짜 김일성, 김성주와 그 후손들은 정통성이 없다.


교정:
가짜 김일성이라는 것을 니가 잘못 알고 있는 것이다, 수령님께서는 실제로 북간도(지금의 연변)에서 비록 많이 배우지는 못 했지만 중학교까지 공부하시고 10대초에서 10대중후반의 항일 동지들을 이끌고 반일 무력 투쟁을 하신 것은 많은 역사적 사실이자 증거들이 있는데 가짜가
무슨 가짜더냐?
그 유명한 '보천보 항일 전투'로 일제가 그곳에서 전멸하고  해방구를 선포하신 것은 일본정부에도 공식적으로 기록되어 있는데 무슨 개소리더냐?



그럴리가 없지만 행여나 대한민국이 너희들에게 유린되어 지구상에서 사라지는 일이 있더라도 나와 내 후손들은 정의의 나라 대한민국이 유일한 우리 조국이라고 생각하며 조국 광복에 몸바쳐 살아 갈것이다.


교정:
1945년 일제 패망은 미국이 일본에 원자탄을 투하에서 이룩한 미제의 대일 승리지 당시 조선반도와 해외에서 할거하던 항일 투사들이 일본을 상대해서 승리한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사실 지금의 조선을 건국하는데 기여한 사회주의계열 항일세력들만이 중국의 동북지역에서 대대적인 항일 전투를 한 것뿐이다.
상해임정이던 중경 임시정부던 뭐든 실제로는 사회주의계열 항일투쟁만큼 대대적인 군사투쟁을 한 적이 없다.
그렇기 때문에 조선반도의 남단을 강점한 미군은 상해임정을 조선반도의 대표로 인정하지 않았던 이유가 있다.(물론 미제는 애초부터 조선반도 남단을 항일세력이 있던 없던 위성국화 신식민지화하는게 목적이었지만...)
일제가 패망해도 미국에 항복한 것이지 조선에 항복한 것이 아니기에 조선반도는 당연히 미국의 전리품이 된 것이고 그래서 조선반도의 남단의
당시 조선 총독부에서는 일장기는 철거되었어도 태극기 대신에 미국의 성조기가 게양되었던 것이다, 그것은 바로 남조선은 미국의 새로운 식민지라는 것을 선포하는 역사적 사실인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너희들이 사는 남조선은 여전히 해방된 적이 없고 새로운 주인인 미제의 식민지 민중들일 뿐이다.
조국의 광복은 해방이 되야 광복이란 말을 쓸 수 있는 것인데 과거 조국 해방전쟁시기 조선 인민군과 김일성 수령님이 남조선에 입성하셨을 때 이외에는 한번도 해방된 적이 없는 것이다, 그러니 광복이라는 말을 해서도 안 되는 것이다.
개한민국이 정의의 나라라고 하는데 어떻게 정의의 나라가 되더냐?
우리 민족도 한때 일제의 식민지였기에 항일 투쟁을 한 민족인데 같은 피압박 민족인 프랑스와 미국의 식민지 노예신세로 있어서 거기서 노예의 쇠사슬을 풀기 위해 처절히 죽어가면서 투쟁하던 월맹과 베트콩의 항쟁을 침략자 미제와 함께 월남전에 기어들어 가서 가련한 월남의 민중들을 학살하고 그 살육한 시체들을 허리춤에 차고 다니며 술 처먹고 강간하고 행패부리던 게 니들의 자랑스런 개한민국군의 모습이란다.
야~ 그게 자랑스럽더냐?
그리고 일본의 정신대에 대한 역사적 만행을 규탄한다면서도 지금까지도 정부단위로 지원한 남조선의 수많은 기지촌들과 양공주들... 그래서 어디를 가나 양키놈들의 성노예 성노리개 정액받이 씨받이로 살아가는 남조선 년들이 넘쳐나는게 그게 자랑스럽더냐?
해외에서 사는 똥포놈들 중 과거에 깡패를 하던 사기꾼을 하던 외국에 나와서  마약장사를 하던 포주를 하던 돈을 모아서 소위 유지(?)가 되면 남조선의 대통령이라는 것들이 겨오면  해외의 명망가 지도자들이라고 자화자찬하고 대접받고 있는답시고 대통령 수행원들과 관계자들로부터    시계도 받고 선물도 받곤 하는 게  니들 조국이다,그게 자랑스럽던?
그래 그런 개좆같은 나라도 아닌 나라에 몸바쳐 살다가 니 여편네 니 아들딸년들도 그 성범죄 횡행한 남조선 사회에서 그리고 군대에 끌려가면 오만가지 기합 고문 얼치레로 얼룩진 남조선 군대에서 쥐어 터지며 후장 뚫리고 살아도 아무말을 하지 말고 언제나 자랑스런 개한민국이라고 외치며 목숨바치고 살거라~

 


 금수산 궁전인지 악당소굴인지에는 갈 일은 절대로 없을테니 염려 붙드러 매라. 누가 뭐래도 너희는 대한민국 영토를 불법점령하고 있는 범죄집단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라.
   

교정:
남조선 당국이 원치 않아도 니들 상전인 미국이 까라면 까는 것이다, 미국이 남조선에서 어느날 갑자기 주한미군 철수하게 되고 미국이 남조선 당국에 그것을 받아들이고 북이 원하는 대로 북남간의 상호교류를 하라고 명령하면 니들 개한미국은 니들 상전이 하라는 대로 그렇게 해야 되는 것이 니들의 조국 개한민국의 운명이다, 그것은 바로 니들 조국 개한민국은 과거 남베트남과 같은 미국의 식민지일 뿐이기 때문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멋진인생님의 댓글

멋진인생 작성일

알았으니까 그만 떠벌려용~!!!! ㅡㅡ;;;;;

묘향산님의 댓글

묘향산 작성일

너가 아무리 미화 시킬려고 노력해도 너희나라는 재일교포의 딸의 자식이고 또한 많은 죄없는사람들을 파리목숨 죽이듯이 죽이는 30살 먹은 철없는 젊은이 김정은이가 세습하여 집권하고 있는 불량국가다. 호지명이나 모택동같은 위대한 지도자도 자기 자식에게 정권을 물려주는 몰염치한 짓은 하지 않았다. 공산주의 국가에서 삼대 세습을 자행한 나라는 너희 나라밖에 없다. 호지명같이 훌륭한 지도자와 김일성 김정일 김정은같은 독재자를 비교하는것은 배트남 국민들을 모욕하는 행위다.

위의 멋진인생?님의 댓글

위의 멋진인생? 작성일

위에 댓글달은  멋진인생인지 뚫린 개보지인지 잘린 불랄인지는 모르겠지만 아가리 닥쳐라!

뭘 "그만 떠벌려용"이야? 이 씨발 년놈아~

OneMind님의 댓글

OneMind 작성일

묘향산님,  조선민족 옳은가요? 민족의 하느님들께 삿대질하단 천벌 맞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