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보시게!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0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더불어 민주당 보시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16-02-12 18:08 조회980회 댓글3건

본문

더불어 민주당 보시게!

이실직고하자면 더 민주당이 이번 총선에서 성공하길 바라는 사람중의 한사람이다. 그러나 아래 나의 지적을 분석하여 제대로 가지 아니하면 역시 또 도루묵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당신들은 현재 친일, 종미 사대 매국 역적당인 새누리당이 말하는 것과 토씨까지 똑 같다.  그뜻은 똑같이 역적당이라는 뜻이다.

그 여러많은 것들 중, 그중 이번 북조선에서 또 다시 쏴 성공시킨 대 인공위성 발사를 보고 미사일이라고 했다. 그럼 미사일을 쐈으면 떨어져야 할 곳이 있어야 되지 않겠는가 말이다. 어찌 제1야당이라는 의식 수준이 초등학교 수준보다 못한가 말이다. 정말 한심하다.

솔직히 이 인공위성 발사 성공은 우리민족에 대 경사인 것이다. 그래서 우리 삼천리금수강산  반절땅 정의의 나라, 자주국 북조선에  장. 단점을 제대로 인문학적으로 똑바로 보고 분명하게 말해야 제1야 당이라 할 것이다.  그렇지 아니하면 다 - 고만둬라!

미국의 핵무기 9천개 중 한국땅에 1720개를 배치해놓고도 그것도 부족하여 핵무기 못지않게 무서운 무기 생화학무기들까지 배치해 놓고 있는 미제가 말하는 북조선의 차량, 잠수함 탄도 미사일들과 각종 현대식 핵무기들과 무시무시한 수소폭탄들은 같은 민족인 한국을 공경하기 위해서가 절대로 아니고 미국의 제 침략을 막기 위한 200% 자기방어 무기들이다.

만약 북에서 이런 전쟁 억제력 무기들이 없었다면 미국은 북조선을 골백번도 더 많이 침략하여 6.25때 처럼 완전히 아니 더 초토화했을 것이다. 이 미국의 이익을 위해서 조작 전쟁 6.25로 우리동포 5백만이 희생되였다.

자기가 낳 땅에서 침략자 대 살인 강도들인  미국양키들이 죽였다. 미군은 한국 동포 137백만을 학살했고 북조선 동포 300만을 대 학살했고 나머지는 침략 대 살인 강도들의 꾀임에 서로 총질해서 죽은 머저리 죽엄이였다.  이것으로 세계 제2차 대전때 쫄딱망한 왜놈들은 부자가 되였다.

침략자 미국에서 새누리당에서  조중동에서 그대로 받아 말하는 국제, 국제 하고 말을 하는데 미제가 말하는 국제는 미국, 일본, 이스라엘, 터키, 사우디, 한국 뿐일 것이다.  이 5개 나라들은 미제의 식민지 들이다.

이들 나라들은 이지구 백성들이 말하는 것은 살인  악마들이다. 사람 목숨을 파리 목숨처럼 취급하는 인간 짐승들이사는 나라들이다. 오늘 국제는 200개국이 넘는다.

본인은 권고한다.  더 민주당 국회의원 양심들이 제대로 실천되는데는 한국의 상전인 불의한 미국에 일본에 분명이 자주적인 말들을 당당히 똑바로 설파해야 할 것이다.

그것들은 정치, 경제, 금융, 군사, 외교, 통일, 정보가 될 것이다.  그러면 더불어 민주당은 승리할 것이다.  지금처럼 자국민 양심을 가두고 죽이는 보안법이 무서워 무서 무서 한다면 니들은 비참하게 뒈저야 할 것이다. 죽기 살기로 정의를 말하라!

4349(2016)년02월12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 림원섭님의 댓글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

죽기 살기로 정의를 말하자!

까치님의 댓글

까치 작성일

정말 무식하네...
미사일을 쐈으면 떨어져야 할 곳이 있어야 한다고 ?
이 아저씨야...
나만 바보네 하는거야...
우짤꼬, 이한심한 인간을...
죽기 살기로 정의를 말한다고?
당신은 삐뚜로된 가치관에 싸여 헛된 인생을 사는겨...
백날 정의를 말해보시라, 임씨 당신의 말을 정의라고 동조할 사람은 당신과 같은 외눈박이들뿐...

백노님의 댓글

백노 작성일

위 까치놈은 더러운 국정원 똘마니 잡놈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