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쓴다.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3월 28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또 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림원섭 작성일16-02-11 17:55 조회940회 댓글2건

본문

또 쓴다. 

박테리에서 짐승으로 인간이 되는데는 수십억년이 지났지만
그런 인간들이 짐승이 되는데는 한 순간이다.

그 짐승들이 불법, 부정 선거와 자국민 세월호 대 학살과 나라의 자주권, 군통수권을 미제에 상납하는 것과 법에 허락된 한 당과 한 국회의원을 죽이고 가두고 그게 오늘에 대한민국 짐승들이 가짜 박근혜 년의 청와대고, 새누리당이고, 국방부고, 법무부고, 대법원이고, 검찰부고, 통일부고,  조중동이고, 국영방송들이고, 국정원이고, 뉴라이트들이다.

이 짐승들이 사대 역사로 바꾸며, 왜놈 정부가 공식적으로 주로 10대, 20만이 넘는 여성들을 강간하여 성노예로 판 성범죄자들을 불의하게 협상하고, 심지어는 개성 공단 철폐하는 것을 보라. 북조선을 제재한다고 자국민을 제재하고 있는 저 머저리 역적 무리들을 보라! 

북조선은 이 지구에서 딱 한 나라 정의의 나라며, 자주국의 나라 북조선은 이 지구 어느 나라들도 제재가 불가능한 정치, 군사, 과학, 농업, 교육, 청년 대 강국이다. 

71년째 미상전의 이익을 위해서 남북 우리 민족을 망쳐먹으려고 발버둥치고 있는 가짜 박근혜 년을 어서 빨리 처단하는 길만이 한국 국민이 사는 길이라고 보여진다.

그래서 이번 총선에서 새누리당 국회의원들이 단 한사람도 당선되지 아니하게 하는 길만이 강도 미군을 한국땅에서 몰아내고 침략자 미국 식민지에서 독립, 해방되는 길이다. 그것이 바로 우리의 꿈에도 소원인 민족통일이 이뤄지는 길이라고 본다. 

4349(2016)년 20월11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현 가짜 박근혜 정부가 미상전을 대신해서 어떻게든 민족통일 물코를 막아보려 주야로 몸부림을 치지만
그 물코를 박근혜 스스로 막지 못하게 했다.

까치님의 댓글

까치 작성일

또 쏴라..
저녁과 술산다는 말이지?
한잔 먹어 보자...
제발 또 쏴라.. 왕창..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