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월호 304명을 대 학살한 인간쓰레기들아 보아라!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3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세월호 304명을 대 학살한 인간쓰레기들아 보아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작성일14-09-12 05:16 조회33,115회 댓글1건

본문

세월호 304명을 대 학살한 인간쓰레기들아 보아라!

오늘 좌파, 종북, 빨갱이 소리 듣는 사람들이 옳은 자고, 애국자며, 의인이다.

대한민국은 미사일도, 핵무기도 없이 허약하였기 때문에 오늘에  북한처럼 똘똘 뭉치지 못했기 때문에 야만인들인 쪽발이 왜놈들에게 40년 동안 식민지로 살고 있다가 미제에게 다시 식민지로 인수인계된 새로운 상전 미국 양키들에게 노예(종)로 70년째 년 수십조원씩을 퍼주며 살고 있다.

어디 그것뿐이더냐! 사대 매국 역적들의 정부는 오늘에 새누리당처럼 상전의 이익을 위해서 자국민을 대량으로 학살하며 정치를 하고 있다.

오늘 북한은 미사일도 많고, 핵무기도 많고, 핵 잠수함도 많고, EMP, UFO도 많아 군사적으로 최고로 강할뿐만이 아니고  하나로 철통같이  똘똘 뭉쳐 있기 때문에 때국놈들도,  로시케놈들도 함부로 못하고 왜놈들과 미국 양키들은 덜덜 떨고 있는 것이다.

만약 북한이 남한 처럼 약했다면 진즉에 수백만이 희생당하며 한국처럼 주야로 엄청나게 퍼주는 일본에 중국에 러시아에 미국에 식민지 종이 되었을 것이다.

이것을 똑바로 알고 북조선을 헐뜯고, 매도하고, 음해하며, 씹으며  3끼를 먹어야 할 것이다. 보라! 북한은 풍습이, 말과 입맛까지 같은 우리 동포고 1만년이 넘게 피를 같은 나눈 동포다.  우리 형제 자매다.

오늘에 대한민국에 많고 많은 인간쓰레기들이 마치 북한을 막 씹으면 애국자가 되는 것처럼 주야로 주접을 떠는데 언젠가 그리 멀지 아니해서 민족이 통일이되고 자자손손 상속될 친일, 친미 인명 대 사전이 출판이 될 때  후회를 아무리 빨리해도 늦을 것이다.

4347(2014)년09월11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다물흙님의 댓글

다물흙 작성일

그래서 미군만 한국에서 몰아내면 세월호 대 학살 같은 것은 영원히 없어 질 것이고 이제 울 민족에겐 예속은 영원히 없을 것이며 우리 민족이 통일이되면 우리가 이 지구에서 가장 강자가 된다. 오늘 친일 친미 사대 매국 역적들인 새누리당 역적 집단들은 계속해서 자국민들을 미국과 일본의 이익을 위해서 대 학살을 하며 계속해서 미양키들의 쪽발이들의 종 노릇하며 살겠다는 뜻이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