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현 정권은 왜 천벌을 꼭 받을 것인가! > 민족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영문뉴스 보기
2024년 4월 20일
남북공동선언 관철하여 조국통일 이룩하자!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  
민족게시판

새누리당 현 정권은 왜 천벌을 꼭 받을 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다물흙 작성일14-08-30 17:35 조회1,255회 댓글0건

본문

새누리당 현 정권은 왜 천벌을 꼭 받을 것인가!

1. 69년째 대한민국을 식민지로 지배하는 상전인 미국밑에서 이 상전들의 100% 이익을 위해서 선량한 자국민들을 엄청나게 대량 학살하면서 불의한 정치 권력이 유지되는 역사기록들이 있다. 이 기록들은 지워질수도, 물에 젖을 수도, 불에 탈수도 없다. 

2. 이 세상엔 비밀이 없어서 18대 대통령 불법, 부정선거가 탈로되여 그 진실들이 책자 로까지 만들어져서 산불 처럼 번저가니 그것을 덮기 위해서 한.미합동 군사 훈련장에서 아주 계획적으로 세월호에서 다키운 17살 생떼같은 새끼들 294명과 그 선생님들과 일반인들 10명을 대량 학살한 것에 대한 그 진실을 요구하는 유민이 아버님 김영오님의 46일 단식과 그 피해 가족님들 모두와 여러 많은 백성들이 단식하며  수사권, 기소권이 있는 특별법을 주장하는 청결한 양심의 행동들을 ---

비열하고 야비하게 막말하고, 씹고,  비아냥거리며 짐승같은 행동들을 하며 비정상적인 권력을 행사하는 새누리당 국회의원 년놈들 조중동, 일베, 어버이연합, 엄마부대 등등 기타 댓글을 달게하는 현 정부의 가짜 청와대와 새누리당과 법무부, 국정원, 검찰, 경찰 들 이 야만인들인, 이 인간 쓰레기들의 비겁한 행동들을 여러보도들을 통해 보았을 때 피가 꺼꾸로 막 돌고 있다. 

정말로 가증스러운 현 이 가짜 정부는 천벌이 뭐여 억벌을 받아 마땅하다.  꼭 그렇게 억벌을 받게 될 것으로 철석같이 난 믿는다. 왜, 그게 바로 진실이기 때문이다. 이 저 불의한 사대 매국 역적 집단인 새누리당의 행동들은 사실 미상전의 이익과 자기 권력을 유지 하기 위한 것이다. 왜, 오늘 한국에 69년째 죽었던 정의가 살면 69년째 정치, 역사, 경제, 금융, 군사, 외교, 정보, 교육, 언론, 방송 등등 이 불의한 것들이 다 탈로되면 미국이 신노예문서인 한.미행정협정(SOFA) 규정에 의해서 1958년부터 1991년까지 좁은 한국땅에 배치한 1720 개의 핵무기를 가지고 미군들이 한국에서 나가야 하기 때문이다.

3. 미국이 이 지구의 정치, 경제, 금융, 군수품과 곡식과 교육과 언론을 쥐고 있는 유대 재벌들이 가장 싫어하는 단어가 민주주의와 평화와 정의라는 단어 일 것이다. 그 악마 족속들의 똘마니들이 바로 가짜 박근혜고 사대 매국 역적들의 집단인 새누리당이라고 하지 아니할 수가 없게 되였다. 이게 바로 오늘에 대한민국과 이 지구의 진실이다.

4347(2014)년08월30일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부고]노길남 박사
노길남 박사 추모관
조선문학예술
조선중앙TV
추천홈페이지
우리민족끼리
자주시보
사람일보
재미동포전국연합회
한겨레
경향신문
재도이췰란드동포협력회
재카나다동포연합
오마이뉴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재오스트랄리아동포전국연합회
통일부


Copyright (c)1999-2024 MinJok-TongShin / E-mail : minjoktongshin@outlook.com